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김상중X장기용 '나쁜 녀석들' 오늘(11일) 개봉, 3색 관전포인트 공개

마동석-장기용-김아중-김상중의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오늘(11일) 베일을 벗는다.

추석 극장가에 통쾌함을 선사할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11일 개봉한다. 남녀노소 관객 모두를 사로잡을 관전 포인트 TOP 3를 공개한다.

 

#1. 통쾌한 검거작전의 주역, 4인 4색 캐릭터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영화의 장르적 매력을 배가하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등장이다.

‘강력 범죄자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한다’는 원작 드라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생한 나쁜 녀석들은 ‘선이 절대악을 응징한다’는 전형적인 수사물의 공식에서 벗어나는 활약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과거 주먹 하나로 서울을 평정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에 이어 범인 검거를 위해서라면 과잉수사와 과잉진압도 서슴지 않는 나쁜 녀석들의 설계자 오구탁(김상중), 유려한 언변을 자랑하는 전과 5범의 감성사기꾼 곽노순(김아중) 그리고 감당 불가한 패기와 독기를 장착한 독종신입 고유성(장기용)에 이르기까지.

누구 하나 빠짐없이 독특한 개성과 입체적인 성격을 지닌 4인 4색의 캐릭터들은 영화에 풍성한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전략부터 액션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팀플레이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형량 삭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 아래 하나로 뭉친 이들은 법의 경계를 넘나드는 속 시원한 검거작전을 수행하며 오직 나쁜 녀석들이기에 가능한 색다른 매력의 범죄 영화를 선보일 것이다.

 

#2. 최강 케미 X 환상 명대사로 극장가 웃음 정조준!

범죄 영화의 강렬함뿐 아니라 오락물로서의 경쾌한 매력까지 담고 있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올 추석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의 가장 강력한 웃음 근원지는 성격도 개성도 전혀 다른 나쁜 녀석들이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선보이는 최강의 케미스트리에 있다.

곽노순, 고유성 등 신입 멤버들의 합류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나쁜 녀석들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며 주고받는 맛깔나는 대사들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손용호 감독은 “나쁜 녀석들은 각 캐릭터마다 명확히 다른 기술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불협화음만 내던 이들이 한 데 모여 팀이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은 굉장히 유쾌하고 신선할 것”이라 덧붙여 이들의 조합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특히 박웅철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믹함은 손 꼽히는 재미 요소 중 하나다. 극중 의식의 흐름에 따른 대사들을 툭툭 던지며 독특한 명대사 제조기로 활약 중인 박웅철은 다른 멤버들마저 헛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장본인으로, 애드리브로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한 마동석의 찰진 연기력이 더해져 관객들의 허를 찌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3. 화끈하게 터지는 나쁜 녀석들의 검거 액션!

원작 드라마를 통해 나쁜 녀석들의 원년 멤버로 활약한 마동석과 김상중은 브라운관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더욱 강렬한 액션과 스케일을 '나쁜 녀석들: 더 무비'만의 차별점으로 꼽았다. 극의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볼거리를 선사하는 이번 작품은 수많은 인력과 장비를 동원해 실제 도로에서 2주간 촬영된 호송차량 전복 장면을 통해 관객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하며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여기에 화려한 스케일에 이어 곧바로 본격적인 리얼 액션의 세계가 펼쳐친다. 마동석의 액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원씬 원테이크 액션 장면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타격감과 격렬한 기세로 스크린을 가득 메우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손용호 감독이 “영화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리얼 액션의 최대치”라고 전한 클라이맥스의 대규모 층별 액션은 영화의 전반에 걸쳐 나쁜 녀석들이 쌓아온 케미와 팀플레이가 빛을 발하는 순간으로 결정적인 쾌감을 선사한다.

물류창고의 드넓은 1층을 활보하는 박웅철의 주먹 액션, 좁은 복도를 관통하는 오구탁의 총기 액션, 여기에 곽노순의 생존을 위한 필살 액션과 고유성의 살벌한 독기 액션은 하나의 완벽한 팀플레이 작전으로 어우러지며 악을 향해 날리는 시원한 한 방을 안겨줄 것이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양수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카카오페이지, '창비'와 장르문학 공모전 개최...'영 어덜트' 콘텐츠 활성화 icon클라이드앤 현아패딩 무신사 최대 75%↓랜덤쿠폰 퀴즈 출제...정답은? icon"네 옆엔 있어주겠다"...'위대한쇼' 송승헌, 노정의 향한 부성애 폭발 icon‘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韓팬에게만 귀띔...키워드 영상 전격공개 icon볼빨간사춘기, '워커홀릭'으로 8연속 히트 성공! '변화도 通했다' icon동방신기X슈퍼주니어, '아날로그 트립'에 인도네시아 배낭여행기 담았다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박기웅-이지훈-박지현, 서책 추석인사 '눈길' icon방탄소년단 과거→현재까지 대방출 '연대기'...최고의 1분은 데뷔 5일차 인터뷰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청춘 아이콘 등극...첫 주연작서 무한가능성 입증 icon이진우·이태승·이우진 '틴틴', 유닛곡 '상큼+만찢 비주얼' 개인 티저 icon비X소유,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 가을 감성 담았다...'하트시그널' 서지혜 뮤비 출연 icon신동엽-김상중 추석특집 애주가vs애연가 대결...최신 건강팩트에 경악 "이건 몰랐네" icon‘김복동’ 전세계 관객 찾아간다...미국·스위스·프랑스 해외 공동체상영 icon"추석엔 강다니엘과 함께"...네이버 NOW, 강다니엘 단독 오디오쇼 개최(ft.그레이) icon타임스퀘어, 추석연휴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icon'뽕따러가세' 추석특집 120분 특별편성...김원준·박미경·신지·홍자·박상철 출격 icon'해투4' 박해수 인간 복사기 등극...최홍만-휘성 성대모사 완벽 재현 icon쿠팡, ‘캠핑&아웃도어’ 기획전 오픈…최대 70% 할인 icon종영 '열여덟의 순간', 자체최고 3.9%로 유종의 美...옹성우X김향기 작별엔딩 icon최보민, '에이틴'→'날 녹여주오'로 여심공략...원진아의 직진 연하남 icon英 꽃미남밴드 뉴호프클럽, 오늘(11일) 전통 한옥서 '기와 라이브' 펼친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