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은 이특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지 못한다?

최근 첫 화를 공개한 후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에서 려욱이 이특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지 못한다고 고백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사진=네이버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제공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제작 SM C&C/연출 천명현 김수현)는 개성 강한 슈퍼주니어 멤버 9명이 정규 9집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기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1화에서는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이 근황 토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슈퍼주니어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첫 화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슈주 리턴즈3’ 려욱의 ‘욱무룩’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려욱은 멤버들과 뜻밖의 전화 퀴즈 타임을 갖게 된다. 리더 이특에게 전화를 건 려욱은 의문의 남자 목소리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후 “어떡해”라며 얼굴을 감싸 안았다고. 이어 은밀하게 “특이형 전화번호 뭐야?”라며 매니저에게 이특의 전화번호를 확인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사진=네이버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제공

알고 보니 이특이 바뀐 번호를 려욱에게 알려주지 않은 것. 매니저에게 이특의 번호를 득템한 려욱은 “나 특이 형한테 바로 전화할 거야”라고 통화를 시도한다. 과연 려욱과 이특의 ‘전화번호’ 사건은 어떤 결말이 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오늘 방송되는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4, 5, 6화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근황이 셀프캠으로 공개된다. 특히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터져 나오는 슈퍼주니어 멤버간의 형제 케미가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4,5,6화는 오늘(11일) 낮 12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