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배도 든든히 채우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도 만드는 ‘추석색’ 짙은 신메뉴가 등장했다.

사진=KFC 제공

먼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한가위팩’을 선보인다. ‘버거팩’과 ‘치킨팩’ 총 2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한가위 버거팩’은 징거버거와 핫치즈징거버거를 비롯해 핫크리스피 치킨, 텐더, 후렌치후라이, 콜라가 포함됐으며, ‘한가위 치킨팩’은 핫크리스피치킨과 갓양념치킨 텐더 등으로 구성돼 선호하는 메뉴에 따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은 ‘맛있찬 찹쌀육전’을 선보였다. 엄선한 호주산 청정우 홍두깨살을 4mm의 도톰한 두께로 썰어 조리한 제품으로 고소한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의 여러 부위 중 지방 함량이 적은 홍두깨살을 사용해 칼로리 걱정을 낮췄으며 육전의 식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밀가루 없이 찹쌀가루와 쌀가루를 적합한 비율로 섞은 반죽을 사용했다. 여기에 계란옷을 입혀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식단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나트륨은 최소화했다.

또한 혼밥족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50g 소포장 형식으로 출시돼 잔반 걱정을 줄였으며 프라이팬에서 5분, 에어프라이어에서는 8분 만에 조리할 수 있어 요리솜씨가 없더라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랭킹닭컴의 특급배송 서비스를 통해 11일 오후 8시까지 주문 시 추석 연휴 첫날인 12일에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