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강은일 하차 음악극 '432Hz', 새 캐스트 김주일·문남권·이동수 공개

버스크 음악극 '432Hz'(프로듀서 유환웅/연출 허연정/작가 김가람)가 추가 캐스트를 공개했다.

삭막한 세상 속에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정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버스커들의 이야기를 담은 '432Hz'는 오는 10월 11일 대학로 고스트씨어터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초연에 함께 할 배우 3명을 추가로 공개했다. 

사진=홍두홍 역으로 합류한 배우 김주일

극 중 스트릿 드러머이자 하늘의 둘도 없는 친구로 그녀에게 힘이 되어 주는 유쾌한 캐릭터 홍두홍 역에 배우 김주일이 참여한다. 제작사 고스트컴퍼니에 따르면 김주일은 작품 개발 시부터 이 캐릭터에 함께 할 것을 염두에 두었다고 한다. 일정상 초연에 참여할 수 없게 되어 제작사와 배우 모두 아쉬움이 컸는데 스케줄 조정을 통해 합류가 결정됐다.

김주일은 “이 작품에 욕심이 났기에 다음 공연에는 꼭 참여하겠다는 생각으로 첫 대본 리딩 때부터 시간이 날 때마다 연습실에 찾아가 동료 배우들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결과적으로 초연에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이제 본격적으로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과거에 갇혀 상처를 안고 사는, 탭퍼 주민혁 역으로는 문남권과 이동수가 합류했다. 문남권은 ‘마이 버킷 리스트’ ‘그 여름 동물원’ ‘베어 더 뮤지컬’ 등의 무대에서 자신의 기량을 선보이며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사진=주민혁 역으로 합류한 배우 문남권, 이동수

이동수는 연강홀에서 공연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을 통해 데뷔한 신인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단숨에 공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두 신예 배우의 합류는 버스크 음악극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버스크 음악극 '432Hz'는 치유의 주파수 432Hz로 세상을 바라보는 버스커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버스킹을 통해 세상에 자신들의 이야기를 던지고, 음악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며 성장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올가을 관객들의 감성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432Hz'는 오는 10월 11일부터 대학로 고스트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오는 18일에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조기예매자를 위한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성추행 혐의로 법정구속되며 음악극 '432hz'에 하차했다. 당초 강은일은 탭퍼 주민혁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양수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BS '투르크메니스탄전', 김신욱 '몸통박치기' 폭소...최고시청률 14.7% icon정준일, 11월 연말 콘서트 '러브 유 아이 두' 개최...19일 티켓오픈 icon서경덕 교수, IOC 위원들에 '욱일기 퇴치' 호소 "도쿄올림픽 전범기 응원 안돼" icon송가인, 11월 신곡 발표...단독 특집쇼도 개최 '170여곡→6~7곡 선별' icon배수지X이승기 '배가본드' 초강렬 긴장백배 4차티저 공개 icon맷데이먼X크리스찬베일 '포드V페라리', 토론토영화제 프리미어 개최..."스릴+강렬" icon한샘몰, 추석연휴 맞아 할인 이벤트...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최대 86% icon손호준 첫 단독예능 '붕붕마블' 현실 친구와 고향行...17일 공개 icon'퍼펙트맨' 조진웅, '흥신흥왕' 이미지 변신...인싸력 大폭발 스틸 공개 icon박인숙, 이언주 이어 삭발단행 "조국 장관 해임 촉구"...황교안·김성태 격려 icon엑소 첸, 두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10월 1일 발매확정 icon장기용, '나쁜녀석들: 더 무비' 매력포인트 #독기 #좀비액션 #반전매력 icon법정 뮤지컬 '블랙수트' 추석맞이 전석 50% 할인+하이터치회 이벤트 icon박세영, '스텔라'서 필라테스 강사 변신...손호준·이규형과 호흡 기대↑ icon"선한 영향력 아이콘"...강다니엘X아이즈원 이채연, 9월 기부천사 선정 icon'월간십일절 빕스' 연어특별전 최대 90% 할인권 판매 '구매각' icon추석 고속도로 교통상황, 오후 6~7시 귀성 정체 절정...서울-부산 5시간 30분 icon권진아, 정규 2집 타이틀곡은 '시계 바늘'...10곡 담은 트랙리스트 공개 icon라이머♥안현모 부부, 쿠쿠 트윈프레셔 광고모델 발탁...新 광고계 블루칩 icon'괴팍한5형제' 박준형 "조던-프레디 머큐리 직접 봤다"...백현 "온몸에 소름" iconLA다저스, 7년 연속 MLB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우승....류현진 4번째 PS 진출 icon'자연스럽게' 위너 김진우X송민호, 은지원과 케미 가동..."김종민 이사갔어요!" icon이소룡→키아누 리브스까지...월드클래식무비, 추석 '럭키박스' 라인업 편성 icon‘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오정세, 이런 게 리얼! 사랑과 전쟁 ‘사자부부’ icon‘TMI NEWS’ 엑스원(X1) 김요한, 1위가 될 관상?…손동표 잔망美 icon엄기준X유준상X민영기X김법래, 2019 ‘엄유민법 콘서트’ 예매 1위 기염 icon타임루프 뮤지컬 ‘원모어’, 추석맞이 현장구매 만원 이벤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