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높아만 가는 건 하늘과 식욕뿐만이 아니다. 건조한 날씨로 피부 걱정, 푸석푸석한 머릿결 걱정도 높아져간다. 하지만 집에서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면 걱정은 그만! 피부와 헤어에 매끈한 윤기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줄 신상 뷰티템 8가지를 골라봤다.

■ 토니모리 ‘#두겹크림’

지난 8월 출시된 #두겹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릴리프 크림’과 그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을 한 용기에 담아 진정 수분 팩부터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며 ‘두 겹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두겹크림은 피부 부위별 유수분 밸런스를 세심하게 케어해 준다. 피지선이 많은 T존과 턱 부위는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므로 산뜻한 젤 타입의 ‘릴리프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줄 수 있다. 반대로 피부가 얇은 눈 밑이나 입가 주변은 수분이 쉽게 날라가는 부위이므로 ‘딥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주어 깊은 보습으로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다.

강화도 사자발약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

 

■ 더뷰티풀 팩터 ‘크림 클레이 마스크’

더뷰티풀 팩터는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프로바이오틱 클레이로 모공 속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크림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크림 클레이 마스크는 고함량의 클레이 성분을 담은 크림 제형이 피부 구석구석에 밀착돼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는 물론, 들뜬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클레이 팩이다.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과 미세먼지와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유효성분을 결합해 외부의 유해한 환경에도 깨끗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에서 미세먼지 세정력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

이니스프리가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를 출시했다.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알란토인이 함유돼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에센스다. 알란토인은 피부 민감도가 심해지는 피부를 보호하는 수딩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예민해지거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빠른 흡수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토너 대용으로 사용 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연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번 덧발라 에센스 단계까지 사용할 경우 피부 깊이 차오르는 보습감과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설화수는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혁신적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로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바쁜 아침 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

프리엔제가 건조함과 민감함을 느끼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를 출시했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는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안젤리카 토너’의 세심함을 고스란히 담은 첫 단계 패드형 토너 제품이다.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10만 ppm 고함량 함유한 앰플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워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목화에서 유래한 부드러운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극세사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된 도톰한 양면 패드가 토너를 풍부하게 머금어 세심하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게 했고 국소부위에 붙여 미니어처 마스크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

숨37°에서 고대 로마 황실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마침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속부터 깊은 빛이 차올라 더욱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 에스테덤 ‘New 셀룰러 워터 라인’

에스테덤에서 피부의 항산화 에너지를 향상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 워터 라인’을 출시한다.

‘셀룰러 워터 라인’은 브랜드의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셀룰러 워터’가 함유돼 피부의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4종(미스트, 에센스, 크림, 젤)으로 구성된 ‘셀룰러 워터 라인’은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피부에 탁월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에센스와 크림, 젤에는 특허 기술 ‘아쿠아포린’이 적용돼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까지 포함돼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분 나무 마룰라의 풍부한 보습을 모발에 즉각적으로 전하는 수분 폭탄 에센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수분 나무 마룰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아 모발에 건조할 틈 없는 촉촉함과 부드러운 영양감을 선사한다. 메마른 모래와 가뭄에도 잘 견디는 마룰라 열매의 진귀한 오일은 뛰어난 보습력을 지녀, 손상으로 푸석해진 모발에 즉각적인 보습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한다.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가 강점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