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해투4' 김응수 "내일이라도 은퇴...난 이정재 닮은꼴" 폭탄선언(FT. 의문의 소환 남희석)

‘해피투게더4’ 김응수 활약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오늘(12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명품 배우 선물세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믿고 보는 배우 김응수, 김상호, 박해수, 이창훈이 출연해 추석 선물세트보다 더욱 알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응수의 웃음폭탄 활약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코믹과 악역을 모두 섭렵한 연기 본좌 김응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내공 있는 연기력만큼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응수가 자신만의 술값 계산법으로 ‘해투4’ MC들의 서열을 구분해 눈길을 끌었다. 김응수는 “만약 유재석과 술을 먹는다면, 100% 유재석이 술값을 내야 한다. 전현무와는 반반 부담, 조세호와 먹는다면 내가 전부 내야한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유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김응수는 “버는 만큼 내는 것이 이치다. 유재석이 나의 후배지만 돈에 관해서는 선배”라며 자신의 철학이 담긴 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이정재와 닮은꼴이라고 밝힌 김응수와 이정재가 아닌 남희석과 닮았다는 MC들의 팽팽한 의견 대립이 웃음을 더했다고. 김응수가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부자지간으로 출연하고 있다. 우리 둘은 닮은 외모만큼 케미도 좋다”며 자신의 주장을 확고히 하고자 했다. 반면 MC들은 김응수와 남희석의 연결고리를 찾아내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응수와 남희석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이와 함께 김응수의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입담 또한 제대로 빛났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김응수가 “당장 내일이라도 은퇴할 수 있다”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고. 이어 김응수가 이러한 고백을 하게 된 예상 밖의 이유가 이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커진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어하루' 김혜윤X로운 풋풋 로맨틱 투샷 포스터 첫 공개 icon‘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마지막편 시청률↑...닭칼수집 사장 미래 다짐 ‘최고의 1분’ icon‘배가본드’ 이기영-정만식-황보라-신승환, 열혈 국정원 요원군단 완성 icon연휴 시작, 오늘(12일) 2019 추석특선영화 라인업...'미쓰백' '닥터스트레인지'外 icon'공블리' 공효진 이중매력 발산, 청순vs시크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icon‘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첫방송부터 폭풍전개 예고 icon‘나혼자 산다’ 이시언-성훈-기안84-헨리, 여름학교 제2막 오픈...물놀이 대전 icon추석 결방 '마리텔V2', 장성규→연희 '무덤TV' 꿀잼 주역 총정리 iconG마켓X옥션 “추석연휴 매일 누구나 퀴즈풀면 풍성한 경품 드려요” icon트와이스 사나 핑크헤어+촉촉 눈망울 인형 비주얼 매력발산 icon'놀면 뭐하니' 추석특집 압축판 공개 "유플래쉬의 모든 것" icon조선시대 그루밍족! 장동윤, ‘조선로코-녹두전’ 치명적 캐릭터포스터 공개 icon'악마가' 이설-박성웅 영혼계약 체결, 타락의 시작 icon‘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현웃폭발 냉동인간 3차티저 공개 icon추석 고속도로 교통상황 '517만대' 전방향 정체 극심, 오후 6시께부터 해소 icon‘나혼자 산다’ 9월 브랜드평판 예능프로 1위...아내의맛·캠핑클럽 2~3위 icon추석인사, 더보이즈부터 아이즈원까지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아이돌편] icon[인터뷰] 제이콥 배덜런 "소니-마블 결별? '스파이더맨' 시리즈 계속 된다" icon[포토] '스파이더맨' 제이콥 배덜런 "메간폭스 韓영화 광고, 깜짝 놀랐다" icon유통업계, 추석맞이 프로모션...합리적인 명절선물 제안 icon‘아스달 연대기’ Part3 첫등장부터 여전사 카리스마 뿜뿜...카라타 에리카는 누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