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아이돌 가수들이 앞다퉈 추석인사를 전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채 인사를 하는가 하면 동영상, 손팻말 메시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국민에게 명절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신곡 ‘D.D.D’로 활동 중인 그룹 더보이즈는 ‘꽃도령즈’로 변신했다. 추석연휴 시작인 12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활기찬 추석인사 영상과 단체사진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명절인사를 전했다. 멤버 전원 화사한 오색빛 한복을 차려입은 더보이즈는 청춘 사극을 뚫고 나온 듯한 ‘꽃도령즈’로 변신, 힘찬 단체구호와 함께 “가을에 달빛이 가장 밝은 밤, 추석이 다가왔습니다”라며 활기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귀성길 더보이즈의 ‘D.D.D’를 들으시면 심심하지 않으실 것”이라며 깨알홍보를 잊지않았다. 마지막으로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사한 깜짝 ‘명절송’을 합창, 웃음을 선사했다.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은 러블리한 명절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11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사한 핑크 컬러 무대의상을 입고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모두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상큼발랄하게 인사를 했다. 이어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면서 즐거운 추석 보내기 바란다”며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아이즈원 노래 들으면서 졸음도 이기길 바란다”고 센스 있는 메시지도 덧붙였다.

가요계 최대 신인으로 꼽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1일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및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한복을 단정히 차려입고 소년미 가득한 모습으로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랜만에 만나시는 가족, 친구분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고 유쾌하게 인사했다. 또 “귀향길에는 저희 노래 들으시면서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저희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걸그룹 드림노트와 이세진은 11일 오후 드림노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iMe Korea 유튜브 계정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컬러풀한 캐주얼 의상으로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드림노트의 미소와 은조는 "무더위가 지나고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다. 드림노트도 데뷔 후 첫 명절이라 너무너무 떨린다. 오랜만에 가족과 친척들도 만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 같다"고 추석 계획을 밝혔다.

라라와 수민, 유아이는 "우리 페이지도 추석 잘 보내고 있겠죠?"라며 팬들의 안부를 물으며 "추석 하면 여러 음식과 송편이 떠오른다. 맛있는 음식 먹으며 더욱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세진 또한 푸른색 한복을 입고 "한가위 추석에 다들 어떻게 보낼 예정이신가요? 많은 계획 있으실 텐데 안전이 제일 우선인 거 아시죠? 다들 건강 조심, 귀성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저 이세진도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라고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