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샤이니가 'K-POP 리더'의 위엄을 여실히 웅변하고 있다. 일본 정규 5집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현지 프로모션을 펼쳐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는 동시에 안팎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중이다.

 

01. 일본 정규 5집...데일리 앨범차트 2위

 

 

샤이니의 일본 정규 5집 ‘FIVE’(파이브)는 지난 22일 출시됐다. 타이틀곡 ‘Get The Treasure’(겟 더 트레져)를 비롯해 ’君のせいで’(키미노세이데/ 너 때문에),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등 싱글 히트곡, ‘1 of 1’(원 오브 원)의 일본어 버전, ‘Gentleman’(젠틀맨), ‘Diamond Sky’(다이아몬드 스카이) 등 신곡까지 총 12곡을 수록,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2위를 차지했다.

 

02. 주요 도시 '샤이니 이미지' 도배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4개 도시에서 샤이니의 사진으로 래핑된 ‘샤이니 트럭’이 운행되고 있으며 도쿄 전철의 야마노테선, 긴자선, 마루노우치선, 토자이선, 남보쿠선 등 5개 노선이 샤이니 이미지로 도배됐다. 또한 시부야역 주변 건물의 대형 간판 및 스크린도 샤이니로 꾸며져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03. 일 열도 투어 '샤이니 월드 2017~파이브' 진행

샤이니는 올해 1월28~29일 일본 후쿠이를 시작으로 고베, 후쿠오카, 오사카, 시즈오카, 도쿄, 나고야, 사이타마, 홋카이도, 히로시마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총 2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일본 투어 ‘SHINee WORLD 2017~FIVE~’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으며, 이번 투어를 통해 총 25만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라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한다.

 

 

04. 여세 몰아 내달부터 북미 4개도시 투어

한편 샤이니는 일본 열도 투어에 이어 오는 3월 첫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캐나다 토론토와 벤쿠버, 미국 댈러스와 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4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를 펼친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