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자연인 이승윤X윤택, 술 부르는 '극한식탁' 안주대결

‘극한식탁’ 자연인 특집에 전국의 산해진미를 맛봐온 ‘자연인’ 윤택과 이승윤이 출격해 아내를 위한 요리쇼 대결을 펼친다.

사진=올리브 '극한식탁' 제공

케이블채널 Olive '극한식탁'은 제한시간 안에 아내 취향 저격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다. 주방으로 소환당한 남편들이 진정성 넘치는 요리 대결에 뛰어드는 과정과 결과를 담는다. 매회 두 남편이 아내를위해 진심 가득한 한 상을 준비하는 과정이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는 평을 얻고 있다.

13일 밤 8시50분 방송되는 3회에서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의 두 주역이 요리쇼에 뛰어든다. 결혼 8년차 윤택-김영조 부부, 결혼 8년차 이승윤-김지수 부부가 3회의 주인공이다.

윤택과 이승윤은 스튜디오에서 서로가 요리쇼 상대라는 것을 알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화면에서 함께 보기 힘든 두 남편이 하나의 목표, '아내 취향저격 요리 완성'을 두고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방송에서 아내들은 남편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김영조는 "만두를 좋아해서 여러 가게의 만두를 사오고 맛 비교를 정확히 하더라"며 윤택의 미각을 창친하고, 김지수는 "실전에 강한 타입이다. 저보다 맛있게 만든다"고 이승윤의 실력을 추켜 세웠다는 후문. 그동안 자연인들로부터 수많은 팁을 배운 두 사람이 무슨 요리를 선보일 지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이날 미션은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를 만드는 것이다. 두 남편은 술을 적당히 즐겨 마시는 아내들을 위해 특급 술안주 만들기에 돌입한다. 특히 이승윤 아내 김지수는 '나래바' 사장 박나래와 술을 마시다가 혼자 남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놀라움으로 물들였다고.

두 남편이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도 재미를 더한다. 윤택은 시장을 직접 돌아다니며 레시피 발굴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촬영 후 가까운 사이가 된 자연인에게서 구하기 어렵다는 비장의 무기를 전달 받는다. 비장의 무기로 완성한 별미와 함께 풍성한 한 끼를 준비한 윤택의 식탁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승윤은 아내의 입맛을 딱 맞추기 위해 장모님에게서 스파르타 식으로 레시피를 전수 받는다. 또한 똑똑하고 야무진 아들의 도움을 받아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은 훈훈한 미소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또한 자연인으로부터 우승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낸다.

사진=올리브 '극한식탁'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유준상, 박영선 장관과 동반출연 사연은...같이의 가치 웅변 icon지원이, ‘군통령 트롯가수’에서 ‘방송여제’로 맹활약 icon아이언맨 LED 마스크, 최대 63% 할인-'추석 떡값' 100만원 퀴즈 이벤트 전개 icon'아육대' 프듀 출신 AB6IX-CIX 씨름 한판승 맞대결...3초컷 주인공은? icon'2019 아육대' 모모랜드 주이 "우주소녀 언니들 살살해주세요" icon서울스토어 추석특선 3가지 이벤트+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까지 풍성 icon'2019 아육대' 여자 60m 드림캐처·체리블렛·우주소녀·홀릭스 결선진출...최고 9.08초 icon토스행운퀴즈, 피닉스다트 유세윤 '다트의 기원' 정답은? icon방탄소년단, 데뷔부터 빌보드 수상까지...MBC '올어바웃 BTS' 오늘 방영 icon추석연휴, 서울 4대고궁 나들이 가볼까...무료개방 icon'아육대' 양궁, 전현무 "아이린 레전드 퍼펙트골드 잊을 수 없어" icon쯔골라스 쯔위 양궁 10점으로 출발...러블리즈 정예인과 막상막하 명경기 icon레드벨벳 아이린→스트레이키즈 리노 양궁 레전드 탄생(아육대) icon아스트로 문빈 씨름 '괴력돌' 등극...AB6IX 전웅 '번쩍' 들어 勝 iconVAV 로우, SF9 다원 꺾고 E스포츠 배그 개인전 최초 우승(아육대) icon추석특집 '달리는 노래방', 알라딘 OST 완벽소화 고수 등장 최고점 99점 기록 icon추석 귀성길 고속도로 정체 오후7시 해소...오늘(12일) 수도권 '49만대' 이동 icon'달리는 노래방' 차오루 "결혼 못할까 걱정...따뜻한 말 한 마디면 OK" icon조국 부인-검찰 공방..."유출된 정보로 방어권 무력화“ vs ”언론사 자체취재” icon추석특선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X틸다 스윈튼 호연 icon[내일날씨] 한가위 보름달 볼 수 있다...오후 6시38분 월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