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를 꺽기 위한 복면가수들의 도전이 예고됐다.

15일 추석특집 MBC '복면가왕'에서는 파죽지세 4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를 꺾기 위한 준결승 진출자 4인의 110대 가왕석 도전기가 공개된다.

사진=MBC

추석특집인 만큼 더욱 풍성하고 화려해진 라인업에 더해, 가왕 ‘노래요정 지니’가 “특집인 만큼 막강한 실력자들만 섭외한 것 같다”며 여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가왕뿐만 아니라 판정단도 연이어 등장하는 실력파 가수들의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한 복면 가수는 1라운드 발라드 무대에서 보여진 모습과 상반되는 트로트 무대를 구성지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영석은 정반대의 장르를 완벽 소화해낸 복면 가수에게 ‘장르 파괴범’이라는 별칭(?)을 지어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 모두들 그의 정체를 궁금해했다는 후문이다.

또 구구단 미나와 나영이 ‘오랜 워너비’로 꼽을 만큼 거물급 ‘그녀’의 등장이 예고돼 화제다. 그러나 2라운드 솔로 무대 후 판정단들은 “예상한 그분이 아닌 것 같다”고 추리를 뒤집었다는데 과연 그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왕 ‘노래요정 지니’도 인정한 실력파 가수들의 솔로 무대는 오는 일요일(15일) 오후 5시 추석특집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