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커플 이승기-배수지가 시청자들을 향한 따뜻한 추석인사를 건넸다.

20일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유인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로 장장 1년 여 간의 제작기간 동안 모로코와 포르투칼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을 진행하며 완성시킨 초대형 프로젝트다.

방송 전부터 남다른 비주얼 케미로 주목받고 있는 이승기, 배수지는 시청자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추석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승기는 깔끔한 셔츠 차림으로 ‘국민 엄친아’ 포스를 내뿜었다. 그는 “‘배가본드’에서 차달건 역할로 인사드리게 된 이승기입니다”라며 “다가오는 한가위, 가족과 지인과 친구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길 바랍니다”라고 다정한 당부를 전했다.

배수지는 화이트 블라우스로 여신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여러분, 즐거운 추석입니다”라고 환하게 웃으며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못다 한 이야기 많이 나누시고 저와도 즐거운 시간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당부했다. 이어“어디서 어떻게 즐기냐고요? 9월 20일 밤 10시, ‘배가본드’에서 고해리 역할로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며 사랑스러운 본방 사수 독려로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가본드’는 손대는 작품마다 히트작을 만들어내며 ‘미다스 손’이라 불리는 유인식 감독과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에서 유인식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장영철·정경순 작가,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빼어난 영상미를 자랑한 바 있는 이길복 촬영감독이 가세, 최고의 스케일과 완성도를 만들어냈다.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