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풍성한 한가위,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이 추석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13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추석을 맞아 소속 배우 고준, 고수정, 김병철, 김서경, 김성철,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훈, 배유람, 서인국, 안세호, 왕지혜, 유승호, 유예빈, 이경재, 이무생, 이시언, 이완, 이진희, 이현진, 주민경, 태원석, 허준호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사진과 함께 따뜻함이 묻어나는 친필 추석 인사를 공개했다.

선과 악을 넘나드는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고준과 김병철은 각각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아시죠?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할게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개성강한 연기로 매 작품마다 인생캐를 만들고 있는 김지석, 왕지혜, 유예빈, 이완, 주민경, 태원석 역시 팬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밝혔다.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비주얼배우’ 고수정, 김성철, 김서경, 박민정과 배유람, 유승호, 이경재, 이시언, 이진희, 이현진은 환한 미소와 훈훈한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김태희, 박훈, 서인국, 안세호, 이무생, 허준호는 팬들의 건강과 더 나아가 가정의 화목을 빌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팬들을 향한 정성이 가득한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모습이 단란한 케미를 빚어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에 2020년을 앞두고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을 이어나갈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추석 인사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전 분야를 아우르는 콘텐츠 사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소속 배우는 고준, 고수정, 김병철, 김서경, 김성철,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훈, 배유람, 서인국, 안세호, 왕지혜, 유승호, 유예빈, 이경재, 이무생, 이시언, 이완, 이진희, 이현진, 주민경, 태원석, 허준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