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도시어부’ 이덕화, 31kg 튜나 ‘엔딩고기’ 주인공…코스타리카 대미 장식

큰형님 이덕화가 코스타리카에서의 마지막 황금배지를 따내며 ‘엔딩 고기’의 주인공이 됐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이하 ‘도시어부’) 106회는 이덕화가 코스타리카에서의 마지막 대결에서 빅튜나를 낚아 올리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두가 마지막 황금배지를 거머쥐기 위해 열띤 승부욕을 보였지만, 튜나의 거대한 입질에 몸을 가누기조차 힘들어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결국 도시어부들은 힘을 합쳐 서로의 낚싯대를 부여잡고 팀워크를 발휘하기 시작했다.

낚싯대 하나로 대동단결된 모습은 치열한 승부의 세계에서 빛난 감동의 장면이었다. 황금배지를 위해 매 순간 경쟁하던 도시어부들은, 빅튜나 대첩에서만큼은 서로를 의지하고 힘을 모으면서 총 9마리를 낚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코스타리카의 마지막 주인공은 큰형님 이덕화였다. 릴이 빠지고 낚싯대가 부러지는 잇단 악재에도 1m 27cm의 31kg 튜나를 낚아 올리며 황금배지의 주인공이 됐다. 이덕화는 코스타리카에서의 낚시를 회상하며 “사이즈들이 다 경이롭다. 블루마린을 만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었는데, 꿈을 이뤘다”며 감격의 마음을 전했다.

‘뱃멀미의 신화’ 최현석은 사상 최초로 하루에 더블황금배지를 따내며 새 기록을 남겼고, 청새치로 출연진 전원이 황금배지를 품는 진기록을 남기며 즐거움을 더했다.  지상렬과 최현석, 조재윤과 김새론 등의 게스트들은 기나긴 항해를 함께 하며 화려한 입담과 남다른 낚시 실력으로 빅재미를 안긴 일등공신이었다.

한편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흥미진진한 낚시의 참맛을 안겨준 코스타리카 특집은 큰형님의 활약으로 화려하게 장식되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언니네쌀롱’ 한혜연-이사배-차홍, 최현석X김수용 콤플렉스 극복 ‘뷰티 어벤져스’ icon김태희→고준→김병철→허준호, 스토리제이컴퍼니 추석 ‘친필메시지’ 공개 icon‘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공효진, 시청자 마음으로 직진? “추석 끝나고 만나요” icon[오늘날씨] 추석(13일) 보름달 볼 수 있다…맑고 청명한 가을하늘 icon조율이시, 제사상 기본과일 4가지는? 현고학생부군신위 한자 표기 icon트와이스 지효, 'Feel Special' 고혹美 티저공개...12연속 히트 달성하나 icon‘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 추석에도 비주얼 열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icon‘놀면 뭐하니?’ 유재석, 48세 드럼신동의 추석 인사 “즐거운 명절 되세요” icon‘쇼미8’ 짱유 꺾은 윤훼이, 리벤지 배틀에 자신감 “비장의 무기 꺼낼 것” icon‘2019 아육대’ 스트레이키즈, 양궁 퍼펙트 골드 ‘체육돌’…아스트로 문빈 괴력폭발 icon‘퀸덤’ AOA, 파워풀 ‘너나해’ 시청자 매료...5인조 새출발 ‘청신호’ icon‘전참시’ 송가인, 트로트 요정의 남다른 회식스케일 “언니가 쏠게~” icon‘나쁜녀석들: 더무비, 통쾌한 한방으로 ’타짜3‘ 제치고 1위 역전 icon‘복면가왕’ 지니, 5연승 달성? 가왕 위협하는 장르파괴범 등장 icon‘뽕 따러 가세’ 박미경-김원준-홍자, 송가인 생애 첫 디너쇼 환상의 라인업 icon‘해투4’ 김응수x김상호x이창훈, 추석특집 꿀잼...박해수, 한석규 성대모사 ‘엄지척’ icon추석차례상 차리기, 지방쓰는법…올바른 방법은? icon[포토] 밴드 아이즈(IZ) '추석 연휴 행복하시고, 귀경길 안전운전 하세요~' icon[한복인터뷰] 아이즈(IZ) "한 단계씩 성장, 윤도현 밴드가 롤모델" icon‘너의 결혼식’ 280만 동원한 ‘로맨스 흥행작’…김영광 “우연이와 말투도 판박이”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기안84, 최면술 도전? 웃음치트키 ‘계단’ 정체는 icon‘퀸덤’ 박봄,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겠다” 꼴찌 충격 극복(ft.치타) icon‘멜로가 체질’ 안재홍♥︎천우희, 티키타카 종료→직진 로맨스? 설렘 모먼트 icon김포 부직포 제조공장서 갑작스러운 불...대응 1단계 발령 icon'도둑들', 오늘(13일) 추석특선영화로 방영중...김윤석·김혜수→김수현까지 美친 라인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