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엄현경, 직장동료→룸메이트 '착붙'...반전모드 가동

이혜리와 엄현경의 아슬아슬한 ‘절친’ 모드가 흥미를 유발한다.

사진=tvN '청일전자 미쓰리' 제공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25일 첫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가 14일 순수함으로 무장한 이선심(이혜리)을 홀리는 위험한 룸메이트 언니 구지나(엄현경)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등극한 이선심과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세상 까칠한 상사 유진욱 부장, 그리고 오합지졸 직원들이 뭉쳐 위기의 회사를 살리기 위한 극한의 심폐 소생 프로젝트를 펼친다.

세상 특별한 ‘멘토-멘티’ 케미를 예고한 이혜리, 김상경에 이어 청일전자의 경리팀장이자 욕망의 화신 구지나 역을 맡은 엄현경,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박도준으로 분한 차서원의 합류는 극에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김응수, 백지원, 이화룡 등 현실 연기의 대가들이 총출동해 청일전자 패밀리를 완성했다. 현실 밀착형 캐릭터들의 면면을 보다 리얼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낼 연기 고수들의 활약에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쏠린다.

사진=tvN '청일전자 미쓰리' 제공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달라도 너무 다른 절친, 이선심과 구지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낮에는 직장동료로 밤에는 룸메이트로 하루 24시간 ‘착붙’ 모드인 두 사람의 은밀한 대화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빠른 손놀림으로 돈 봉투를 챙기는 경리팀장 구지나의 고급 스킬(?)에 말단경리 이선심은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세상 물정 모르는 이선심의 반짝이는 눈빛과 세상의 이치를 일찌감치 깨달은 구지나의 뻔뻔한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수다는 퇴근 후에도 끊이지 않는다. 이어진 사진 속 욕망 가득한 눈빛을 장착한 구지나와 그의 ‘말빨’에 서서히 홀려가는 이선심 사이로 심상치 않은 기류가 감돈다. 깊은 밤, 이선심이 홀로 잠 못 이루는 까닭은 무엇인지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절친’ 모드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tvN ‘청일전자 미쓰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25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육대’ NCT 맹활약 빛났다...양궁·e-스포츠 팀전 금메달 동시획득 icon세븐틴, 타이틀곡 '독:Fear' MV 2차 티저 공개...섹시美 폭발 icon‘나혼자 산다’ 이시언 ‘쁘띠 시언스쿨’ 정규방송 요청 쇄도 icon'HDL콜레스테롤' 폴리코사놀, 치매예방?...쿠바산 인기↑ icon9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방탄소년단 '톱3' 싹쓸이...BTS 지민·정국·뷔 順 icon최민식 '명량', 추석 안방극장行...1700만 동원+역대 흥행 1위 icon시서스가루, 다이어트 효과甲?...효능-부작용 관심↑ icon조국, 대선주자 선호도 3위 급상승…의혹논란·검찰수사 효과? icon'같이펀딩', 15일 유준상 태극기함 3차펀딩 진행...최종 디자인 궁금증↑(ft.데프콘) icon트와이스 미나, 'Feel Special' 티저공개...'물기 머금은 눈빛' icon'아육대', 우주소녀 3관왕·NCT 127 男양궁 금메달...최고시청률 5.8% icon‘멜로가 체질’ 안재홍, 천우희에 “좋아해요”...한지은, 공명에 “연애하고 싶다”(ft.고백데이) icon추석특집 '놀면뭐하니' 유재석, 인생증명사진에 폭소...보정後 아이돌 재탄생? icon‘황금정원’ 한지혜, 의식불명 응급실行...이상우, 초조함에 전전긍긍 icon손흥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오늘(14일) 팰리스전 출격 예고 icon'조선로코-녹두전' 강태오, 조선 '요섹남' 변신...여심 저격 포스터 공개 icon'마스터', 이병헌X강동원X김우빈 아우라 폭발...숨은 우도환 찾기 icon'쇼미더머니8' 타쿠와vs짱유 8강 '빅뱅'...윤훼이-우디고차일드 등 탈락 icon'사랑은 뷰티풀' 버럭 김미숙X백수 박영규, 현실 부부케미 스틸 공개 icon‘런웨이브’ 에이핑크 오하영 솔로 컴백...규현과 아이돌 퀴즈대결 icon'으라차차 만수로' 첼시로버스, 현풍고에 패배...김수로 "우린 수업하고 있다" icon'미운우리새끼' 이상윤, '지성+외모' 상견례 프리패스?...母벤져스 "일등 신랑감" icon'더콜2' 윤종신 팀, '베스트 패밀리' 선정...1539 & 2049 타깃시청률 1위 '유종의 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