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런웨이브’ 에이핑크 오하영 솔로 컴백...규현과 아이돌 퀴즈대결

에이핑크 오하영이 '런웨이브' MC 자리를 욕심냈다.

오늘(14일)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 에이핑크 오하영, 러블리즈, 업텐션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런웨이브’ 녹화에서는 먼저 그룹 러블리즈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첫 무대를 열었다. 이날 러블리즈는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블랭크 웨이브 코너에 참여했다. 멤버 류수정은 슈퍼주니어 ‘Devil’을 기타로 커버 연주해 현장을 감성으로 채웠다.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OH!’를 발매한 에이핑크 오하영의 무대도 공개됐다. 오하영은 평소 “MC 욕심이 있어서 음악 토크쇼에 관심이 많았다”라고 밝히며 “’런웨이브’ MC 자리에 도전해보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에 MC 자리를 걸고 규현과 아이돌 퀴즈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오하영은 인생곡을 소개하는 플레이리스트 코너에서 ‘프러포즈를 받고 싶은 곡’으로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을 선곡해 규현과 호흡을 맞쳐봤다.

칼군무의 정석 업텐션이 타이틀곡 ‘Your Gravity’로 마지막 순서를 이었다. 업텐션은 “이번 활동에 함께하지 못한 두 멤버 이진혁과 김우석이 컴백 전부터 꾸준히 피드백을 해줬다”라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멤버들은 섹시, 애교, 코믹 장르별 댄스 개인기는 물론 치명적 뒤태까지 공개하며 아낌없이 끼를 방출했다.

MC 자리를 두고 펼쳐진 오하영과 규현의 아이돌 퀴즈 대결은 오늘 밤 12시20분 확인할 수 있다. ‘U+아이돌 라이브’에서 선공개로 방송된다.

사진=JTBC2 '런웨이브'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랑은 뷰티풀' 버럭 김미숙X백수 박영규, 현실 부부케미 스틸 공개 icon'쇼미더머니8' 타쿠와vs짱유 8강 '빅뱅'...윤훼이-우디고차일드 등 탈락 icon'마스터', 이병헌X강동원X김우빈 아우라 폭발...숨은 우도환 찾기 icon‘런닝맨’ 김종국, 24년차 베테랑 가수 위엄...송지효·전소민 '섹시댄스' 기대 UP icon'조선로코-녹두전' 강태오, 조선 '요섹남' 변신...여심 저격 포스터 공개 icon‘슈돌’ 라원x라임, 추석맞이 외가댁 방문…세젤귀 한복자태 ‘시선강탈’ icon‘아스달 연대기’ 송중기-김성철, 포박현장 포착...위기에서 벗어날까 icon손흥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오늘(14일) 팰리스전 출격 예고 icon'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엄현경, 직장동료→룸메이트 '착붙'...반전모드 가동 icon‘아육대’ NCT 맹활약 빛났다...양궁·e-스포츠 팀전 금메달 동시획득 icon'으라차차 만수로' 첼시로버스, 현풍고에 패배...김수로 "우린 수업하고 있다" icon'미운우리새끼' 이상윤, '지성+외모' 상견례 프리패스?...母벤져스 "일등 신랑감" icon'더콜2' 윤종신 팀, '베스트 패밀리' 선정...1539 & 2049 타깃시청률 1위 '유종의 미' icon고속도로 교통상황, 부산 귀경길 7시간 소요...오후 4~6시 절정 icon‘멜로가 체질’ 전여빈, 손석구와 파출소에서 재회...새 인연 시작되나 icon하정우X김향기X주지훈 '신과함께' 시리즈, SBS '죄와벌' '인과연' 연속방송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