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전참시’ 송가인, 복덩이 NEW 매니저…유병재 소속사와 유규선 사이? 폭소

송가인이 매니저를 향한 마음마저 ‘진(眞)’인 아낌없는 사랑 부자 ‘패리스 송’에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 김선영)에서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과 그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송가인 매니저는 치과 치료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회사에서 왔다 갔다 하면서 보게 됐는데, 계속 콤플렉스인 것 같더라. 그런 모습을 보고 마음이 불편해서 ‘언니가 다니는 치과가 있는데 세 시간이면 치료해준다. 돈 걱정하지 말고 갔다 와라’고 했다”고 밝혔다.

매니저는 당시 담당 매니저가 아니었음에도 큰 도움을 준 송가인에게 “매니저 일을 앞으로 하면서 고마움을 갚고 싶어요”라며 ‘은혜 갚는 까치 매니저’의 탄생을 예고했다. 인수인계를 받는 중에도 매니저는 끊임없이 송가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바쁘게 살폈다.

바쁜 일정에 치이며 사는 송가인이 병원을 방문해 비타민 주사를 맞는 모습도 담겼다. 매니저는 “가인 언니가 많이 바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한다. 잠을 자는 시간도 얼마 없고 몸도 체력적으로 많이 피곤하니까 비타민 주사를 가끔 맞는다”라고 설명했다. 송가인은 매니저의 체력까지 걱정하며 주사를 같이 맞자며 그녀를 챙겼고, 이처럼 서로를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다음 주 이들이 보여줄 일상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베일에 가려진 도티의 매니저도 공개됐다. 바로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그는 “도티 님과 같은 회사인데, 방송 활동을 하는데 회사에 매니지먼트 부서에 인원이 없다. 저라도 챙겨야 할 것 같아서 지원을 나왔다”며 유병재 외에 다른 사람의 매니저가 된 것이 처음이라 걱정된다고 본인을 셀프 제보해 웃음을 안겼다.

도티는 유규선과 어색한 분위기 속에 무한 칭찬을 늘어놓으며 화기애애한 대화를 만들어갔다. 유병재와 사뭇 다른 도티 표 '초긍정’ 매력에 매니저는 “꽃향기가 나는 것 같다. 긍정적인 이야기만 해 줘서 기분이 좋다”고 해맑게 웃으며 ‘흑규선’에서 ‘백규선’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였다.

도티와 자신의 매니저의 단란한 모습에 질투를 느낀 유병재는 “그동안 즐거웠고 형이 어느 곳에 새 둥지를 틀지 모르겠지만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동안 즐거웠다”고 질투심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보는 이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황금정원’ 한지혜, 정영주 과거 조작에 충격...추석특선영화 시청률 제쳐 icon‘아이나라’ 백지영, 워킹맘 고충 토로…절친 서장훈 “딸 돌봐줄게” icon토트넘, 팰리스 4-0 완파...손흥민 시즌 1·2호골 '한가위 축포' 폭발 icon'전참시' 송가인, 소속사와 식사비용 협상 "한끼 7천원? 난 그렇게 못한다" icon'전참시' 송가인 매니저, 치아 치료비 지원 감사 "앞니 좋지 않았다" icon맷 데이먼 '마션', '블레이드러너' '에이리언' 리들리 스콧 감독 SF 걸작 icon신동엽, 104세 할머니 장수 비법? "40년간 소주 1병+새우과자 1봉지 드셨다" icon김상중, 생애 첫 담배 2개비 vs 맥주 2잔? "땡기는대로 선택"...신동엽 폭소 icon'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팰리스 상대 전반 4-0 종료 icon'전참시' 도티 매니저 유규선, 유병재 전화에 감동?..."손톱깎이 어디있어?" 당황 icon'전참시' 도티, 유규선 매니저 칭찬 "유튜브 채널 신스틸러"...유병재 질투 icon'한가위 축포' 토트넘 손흥민, 팰리스전 시즌 1호골 기록...전반 1-0 진행 icon'타인은 지옥이다', 14~15일 추석 연휴 결방...'마녀' '협상' 등 방송 icon전인화 "유동근, 돌아가신 어머님 많이 생각할 듯" (자연스럽게) icon고속도로 교통상황, 15일 오전 3~4시 정체 해소...부산→서울 4시간 50분 icon'리그 1위' 리버풀, 뉴캐슬 꺾고 EPL 개막 5연승...기성용 결장 icon'아스달연대기' 장동건, 극악무도 왕 증명...김옥빈·송중기 흐뭇 icon'자연스럽게' 위너 송민호X김진우, 은지원 깨우기 대작전...알람기계 투척 '폭소' icon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전 라인업 공개...손흥민 선발 '첫골 기대↑' icon‘놀면뭐하니’ 김용명, 사진관 영정사진 손님 모습에 “아버지 생각” 오열 icon마마무 화사, #공항패션 걸그룹 개인브랜드 1위…태연-아이린-윤아 ‘SM 석권’ icon‘배가본드’ 이승기, 엄친아에게 무슨 일이? 파격적인 금발 울프컷 icon‘복면가왕’ 지니, 워너원 ‘에너제틱’ 이을 선곡은? “실력이 또 늘었다” icon[오늘날씨] 서울-경기도 등 전국 비 소식…안개 낀 귀성길, 안전거리 유의 icon‘자연스럽게’ 유동근♥︎전인화, 나이는 숫자일 뿐? 사랑이 넘치는 현천마을 icon‘슈돌’ 잼잼이, 문희준♥︎소율 반할 수 밖에! 추석맞이 한복패션쇼 icon박형수, ‘멜로가체질’ 외로운 손대표→‘아스달연대기’ 생존력甲 길선 반전 활약 icon‘같이 펀딩’ 수작업 완창산업, ‘태극기 다는 날’ 오류 이유 있었다 icon‘녹두전’ 정준호, 김소현-장동윤 ‘핑크빛 설렘’ 위협하는 검은 아우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