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준비에 지친 가족 및 자신에게 보상하려는 움직임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롯데쇼핑이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나선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그린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그린카 정회원 신규가입 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며 기존 회원 경우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그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 가을에 받고 싶은 선물을 투표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점포별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본점에서는 연휴 기간 뭉친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안마의자 행사를 열고, 온열 마사지볼이 내장된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116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야외 활동하기 좋은 기간인 20~26일‘인기 스포츠 브랜드 균일가 대전’도 진행한다.

잠실점에서는 16~19일 ‘간절기 아우터 초특가전’을 진행해 ‘비지트’ ‘리안뉴욕’ 등 다양한 영패션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한 추석 이후 본격 골프시즌을 맞아 20~26일 ‘골프 박람회’도 진행, 골프의류는 최대 80%, 골프용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수강생들을 대상으로도 프로모션을 진행해 16~29 2주간 수강일마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식당가 할인’ ‘화장품 무료 샘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에서도 추석 이후 고객들의 가을 관련 준비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16일부터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명절기간 동안 음식 준비, 장거리 이동 등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마사지 및 힐링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가을 산행 필수품인 등산 배낭, 등산스틱 등을 포함, 초밥이나 튀김 등 가을 나들이 먹거리 상품들을 할인해 선보인다. 더불어, 추석 이후 가을맞이 집 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을 겨냥해 ‘수납/청소용품/데코 가드닝/수예용품’ 관련 행사도 진행한다.

헬스&뷰티스토어 롭스에서는 18~22일 보습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타는 피부에 수분 더하기’를 펼친다. 당근 패드로 유명한 ‘벨라몬스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기간 동안 기초 보습 제품을 구입하면 엘포인트(L.POINT)를 5배 적립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