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폭식으로 늘어난 체중으로 ‘급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건강한 단백질바’가 등장했다.

사진=다노 제공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건강 다이어트 식품몰 다노샵은 당 함량을 대폭 줄인 건강 단백질바 제품인 ‘다노 프로틴 다노바’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급.찐.급.빠 단백질 라인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노 프로틴 다노바는 지난 15년 6월 출시돼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수제 견과류바 ‘다노 다노바’에 다이어트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프로틴)을 추가한 신제품이다.

제품 한 개(40g)에 하루 섭취 권장량의 20%에 달하는 단백질 11g이 함유됐다. 단백질 분말을 초콜릿 등으로 코팅하는 일반적인 단백질바와 달리, 크리스피 형태의 단백질을 추가해 불필요한 당류는 대폭 줄이고 바삭함은 한껏 살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 1개당 당류 함량은 단 2g로,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크랜베리로 건강한 단맛을 연출했다.

사진=다노 제공

또한, 아몬드, 호두, 해바라기씨, 오트밀, 렌틸콩과 같이 불포화지방산 등 각종 영양소가 가득한 다양한 견과류를 분쇄하지 않고 원형 그대로 담아 씹는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공정에서 100% 수제로 제조돼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운동 전후 또는 평상 시 단백질 보충에 안성맞춤인 건강 간식이자 식사대용식으로, 조그맣게 잘라 요거트와 샐러드 등에 토핑으로 올리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노샵은 다노 프로틴 다노바 출시를 기념해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빠질 수 있다) 단백질 라인 세일’을 진행한다. 짧은 추석 연휴 동안 몸에 과다하게 쌓인 열량을 다노샵을 대표하는 단백질 제품과 함께 하루 빨리 털어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할인 제품은 다노 프로틴 다노바, 다노 인절미과자, 다노 단백질 초콜릿, 다노 흑임자선식, 다노 쑥선식, 다노 바나나선식 등 총 6종이다.

이번 행사는 16일 오후 12시부터 30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