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가 지나가고 이제 ‘진짜’ 가을이 찾아왔다. 날씨가 풀려가는 만큼 밖으로 떠나고 싶은 이들이 많을지 모른다.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맛과 멋을 모두 충족시키는 프로모션으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굿모닝 서울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주중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굿모닝 서울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주중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해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아늑한 객실 1박과 조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룸 서비스 ‘모닝 투 고 박스’를 제공하고 티머니 교통카드 1만원권과 미니바에 있는 맥주 2캔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캔을 무료로 제공한다. 2인 사우나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과 여성 발렛 파킹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해미(海味)’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제철 맞은 산해진미와 독특한 향신료의 중독적인 매운맛과 향으로 마라의 풍미를 더한 사천식 시푸드 프로모션 ‘해미(海味)’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미 프로모션 메뉴로는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키조개, 멍게, 전복, 백골뱅이는 물론, 중합, 총알 오징어, 참소라 등 콜드 디시가 준비된다.

핫 디시로는 가리비, 대게, 꽃게 등 다양한 찜 요리와 사천식의 별미로 손꼽히는 민물 가재 요리인 마라롱샤, 진귀한 식재료로 손꼽히는 해삼과 장어를 바삭하게 튀긴 해삼 튀김 및 화조 장어 등 더욱 풍성한 시푸드 섹션이 준비된다. 특히 해미 프로모션 이용객을 위해 모든 테이블에는 마라탕을 추가 제공한다. 해미 프로모션은 주중 디너 및 주말 브런치 및 디너 뷔페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 – 갈비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에서는 갈비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갈비 맛집’ 프로모션에서는 삼다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부터 뜯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등 갈비, 제주에서 맛보는 춘천 닭갈비, 달달한 맛이 매력인 LA 갈비, 육즙 가득한 떡갈비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뚝배기 자연송이 갈비탕 등 다양한 종류의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한남동의 한식 바&다이닝 ‘부토’의 임희원 셰프와의 콜라보를 통해 신선한 야채와 함께 옥돔밥을 선보일 예정이며 디너 스페셜 이벤트로 예약 테이블당 한 번의 추첨을 통해 그릴 랍스터 플레이트, 하우스 와인 2잔 (레드 또는 화이트), 생맥주 2잔 중 한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갈비 가든’ 프로모션을 통해 그리츠 특제 양념으로 조리한 갈비 양념 구이와 돼지고기에 마늘종, 양파 등과 함께 간장과 식초로 간을 한 중국요리 회과육, 마라 갈비, 부드럽고 고소한 차돌박이를 넣고 끓인 차돌박이 된장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고객 2인당 티본 스테이크 1접시를 제공하는 디너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메이필드 호텔 –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

메이필드호텔’은 9월 21~22일 청명한 가을 저녁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에서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를 개최한다.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는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되는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벨타워 가든에서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며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와인 페어에서는 150여종의 세계 우수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다.

또한 나에게 맞는 와인을 찾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취향에 맞춰 와인을 추천해주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 구입도 가능하다. 즉석에서 조리되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이베리코 하몽&멜론, 부라따 치즈 카프레제 등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도 마련된다. 세련된 무대매너가 특징인 겟올라잇 밴드의 감미로운 모던팝 재즈와 리듬감 넘치는 탭댄스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식음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을에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랑스식 해산물 요리 ‘파피요트’는 종이 호일에 통통한 연어 조각과 호박, 아스파라거스, 감자 등의 채소를 곁들여 구워내는 요리로 특히 지방이 많은 연어를 이렇게 조리하면 증기가 외부로 새지 않아 더욱 촉촉하고 풍미가 있다.

이비스 명동은 담백한 파피요트와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뻬레 벤뚜라, 까바 레세르바 브뤼’를 추천한다. 시트러스 향이 인상 깊으며 아몬드와 과일 맛이 부드럽게 느껴진다. 한편 바로 옆 라따블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조리해낸 런치와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올 가을에는 50여가지의 뷔페 메뉴 이외에도 하와이언 바비큐 코너를 새롭게 조성했다. 특히 매일 30명 한정으로 총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 글래드 마포 –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

글래드 마포에서는 최고층 객실에서 아름다운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를 10월 5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다. 10월 5일 예정된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는 편안하게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고층에 위치한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디너 2인 이용권, 로맨틱한 불꽃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레드 와인 1병과 불꽃 축제의 추억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코닥펀세이버 일회용 필름카메라 1개,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 쿠션 1개와 무릎담요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2020년 불꽃 축제 패키지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가을 디너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9월 9일부터 가을 디너 메뉴 ‘데구스테이션’을 4코스와 6코스로 구성해 선보인다. 4코스 이용시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수란과 오렌지 홀란데이즈 소스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살린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부산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부야베스가 제공되며 6코스 이용시에는 담백한 대게살이 듬뿍 들어간 대게살 타르타르,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푸아그라 요리까지 모두 제공된다.

이어서 메인 메뉴로는 레몬 콩피, 버섯, 베이비 포테이토와 홀란데이즈 소스를 곁들인 아삭한 식감의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향긋한 바질 향이 일품인 팬에 구운 연어, 풍부한 육즙을 가득 머금은 구운 미국산 프라임 소고기 등심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달콤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가 포함된다. 이번 가을 디너 메뉴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