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가수 유재하 명곡 '사랑했기 때문에' 방송불가 판정 이유는?

가수 故유재하가 '가창력 부족'을 이유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허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고한 가수 유재하의 명곡 '사랑했기 때문에'가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이유를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패널들은 전화 힌트를 사용해 유재하와 연이 깊은 가수 김종진과 통화했다. 

김종진은 "유재하가 '내가 그렇게 노래를 못 불러'라고 성질을 냈다. '가창력이 떨어진다'가 이유였다"라고 전했다. 

'가창력 부족'이 정답이었다. 패널들은 "말도 안 된다"고 의아해했다.

제작진은 "이 때문에 KBS '젊음의 행진'에 출연해 1집 수록곡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을 부른 것이 거의 유일한 공연 영상"이라고 설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양수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웰컴2라이프' 신재하, 임지연 오빠+보육원 살인사건 진범...섬뜩한 미소 icon맨유 퍼거슨감독 'OO O' 경매 5억8000만원 낙찰...정답은?(옥탑방의 문제아들) icon허재 "정해인 닮은꼴? 사과하고파" 송은이 "골든타임 지났다"(옥탑방의 문제아들) icon'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서여름=김지석" 알고 멘붕...공항行 icon'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이영은-송민재 외국행 "당황스러워" 아쉬움 가득 icon'태양의 계절' 이덕희-최성재 母子관계 의심...친자확인 검사 받는다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하시은-子최승훈 면전에서 "집에 돌아와" icon'우리말 겨루기' 시청자 퀴즈 '개구장이 '개구쟁이' 중 옳은 표현은? icon나경원 ‘자녀 부정입학 의혹’ 고발…시민단체 “검찰, 신속히 압수수색하라” icon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표 삭발식 전 재고요청 “염려와 걱정” icon'독'품은 세븐틴, 청량→다크로 승부수 띄운다 "대상 받고 싶다"(종합) icon순우리말 '농구하다' 반전 뜻 공개 "허재 맞춤형?"(옥탑방) icon'꽃파당' 공승연, 김민재에 박치기 선사 "얼굴만 밝히는 사기꾼" icon'꽃파당' 서지훈, 애틋한 공승연 짝사랑 고백 "나랑 식구 할래?" icon'가요무대' 성은, '영원한 친구' 상큼발랄 댄스 퍼포먼스 소화 icon'판도라' 김용태 의원 "정경심교수 의혹, 숨기려다 외풍...진실 밝혀질 것" icon'판도라' 탁석산 대여투쟁 진단 "현 정부 싫어도 자유한국당 옮기긴 어려워" icon'냉장고를 부탁해' 강기영 "조정석 내 롤모델" 김래원 질투심 자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