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특히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인 트러블, 블랙헤드, 넓은 모공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등장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5가지 발아새싹추출물을 함유하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을 선보였다.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라인은 유분기가 많아 쉽게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케어한다. 완전히 자란 식물과 비교해봤을 때 4~100배 이상의 에너지를 품고 있는 발아새싹추출물을 담아 활력, 진정, 수분, 생기, 영양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어린 피부로 되돌려준다.

‘얼티밋 에너지 토너’는 수분감이 가득한 투명 액상 타입으로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며 거친 남성 피부를 청량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얼티밋 에너지 에멀전’은 병풀추출물과 마뿌리추출물의 영양을 담은 유백색 타입의 에멀전으로 각종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전달한다.

2종 모두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 피부 속과 겉으로 자리 잡은 주름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