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영과 진호은의 미(美)친 케미가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제작 HB엔터테인먼트)이 친형제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재영과 진호은의 스틸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재영은 극렬 비혼주의자이자 재벌 2세 구준휘 역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꾀한다. 그가 그려낼 예정인 구준휘는 개인주의색이 짙은 인물로 남의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나 자신에게만 관심 있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캐릭터다.

진호은은 구준겸으로 분해 구준휘와 티격태격하는 현실 형제 케미로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애교 많은 막내아들이자 전교 1등을 도맡아하는 모범생으로 안방극장에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형인 구준휘와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무뚝뚝해 보이는 구준휘(김재영)와 환하게 웃고 있는 구준겸(진호은)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마냥 밝아 보이는 구준겸에게도 남들에게 차마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고. 예측조차 할 수 없는 구준겸의 비밀은 첫 회부터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몰아넣는다고.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미(美)친 조합으로 특급 형제 케미를 선사할 김재영, 진호은의 모습은 오는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