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추석 연휴가 끝나고 남은 명절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만능 보관용기 ‘모듈러 보울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먹고 남은 추석 음식의 보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준다. 용기와 꼭 들어맞는 씰(뚜껑)이 외부 공기를 완벽히 차단해 나물요리, 전, 잡채 등 상하기 쉬운 추석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용기가 반투명해 뚜껑을 열지 않고도 빠르게 음식 종류를 확인할 수 있다. 또 300ml부터 4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로 구성돼 추석 음식 준비에 사용하고 남은 각종 야채, 과일 등을 식재료를 크기 별로 담아 보관하기에 좋다.

140ml, 200ml 등 작은 용량으로 구성된 ‘모듈러 보울 미디엄 세트’는 반찬용기, 야외 도시락, 테이블 서빙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냉장 보관했던 음식을 따로 접시에 덜지 않고 바로 식탁에 놓고 먹을 수 있어 상차림의 수고를 줄여준다. 더불어 용기가 가벼워 도시락으로 활용하거나 아이들 간식통으로 쓰기에도 좋다.

한편 9월 한 달간 ‘모듈러 보울 플러스 세트’와 ‘모듈러 보울 미디엄 세트’를 각 25% 할인, 2종 세트를 함께 구매하면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