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철민, 대학로 콘서트에 개그맨 집결…김장훈 깜짝등장 “이겨내자”

김철민을 위해 개그맨 동료를 비롯해 가수 김장훈이 달려왔다.

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김철민을 위해 공연장을 찾아준 선후배 개그맨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 CHOSUN

박명수는 김철민을 위해 게릴라식으로 공연을 준비했다. 그는 SNS 라이브를 통해 직접 홍보를 하는가 하면, 평소에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진지함으로 공연을 준비해나갔다. 출연진들은 이런 박명수를 ‘츤데레’라고 말하며 “사실 평소에 늘 저렇게 (주변사람을) 챙긴다”고 전했다.

무대 준비가 한창이던 이때, 소극장 문을 열고 들어온 건 바로 나몰라패밀리였다. 대학로 터주대감인 김철민을 위한 공연이라는 말에 한달음에 후배들이 달려와 준 것. 하지만 공연이 가까워 오자 김철민의 상태가 썩 좋아보이지 않았고, 박명수는 걱정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몸을 추스린 김철민은 공연장으로 나가 객석에 앉았다. 김태균, 정성호, 김학도 등 많은 개그맨들이 김철민을 응원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박명수를 비롯한 후배 개그맨들은 김철민의 대학로 애창곡인 ‘붉은 노을’로 분위기를 띄웠다.

이내 미소를 되찾은 김철민은 예고도 없이 등장한 김장훈을 보고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 기장훈은 평소에도 대학로에서 김철민을 많이 봤다며 “매일 같이 한 곡 할까? 하다가 말았는데 이제와서 보니 할 걸 그랬다”라고 서운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김철민을 끌어안으며 “부정적인 말 듣지 말고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철민, 폐암에도 대학로 공연 의지…박명수 “백번도 해줄 수 있다” icon강기영 “‘가장 보통의 연애’, 900만 ‘엑시트’ 좋은 기운 이어가길”(한밤) icon‘배가본드’ 이승기 “배수지, 이 미모로는 비밀요원 활동 못해” icon‘한밤’ 유승준 “영리활동 계획無, 한국은 내 정체성이자 뿌리” icon유승준, 인터뷰 중 울컥 “파기환송심 소식에 가족들과 함께 울어” icon‘여름아부탁해’ 윤선우, 母문희경 거짓말에 분노 “아들 찾았습니다” icon‘여름아부탁해’ 김사권, 윤선우 친자관계 속이고도 “이영은 위해서”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子에게 화풀이하는 하시은 목격 “누가 너더러 키우래?” icon유성엽, 조국 예방에 ‘자진사퇴’ 언급 “깊게 생각해달라” icon‘태양의 계절’ 이상숙, 오창석 친자검사 조작…이덕희 “용서 못해” icon타파웨어, 만능 보관용기 ‘모듈러 보울세트’ 프로모션...최대 35% 할인 icon文대통령, 방탄소년단-나영석PD 문화콘텐츠 파급력 치하...3대 성장전략 발표 icon경찰, '원정도박 혐의' 양현석·승리, 조만간 재소환 "추가 확인" icon패션의 계절 가을, 후드티·후리스外 스트릿패션 신상 잇템 4 icon내게 꿀같은 휴식! 명절 스트레스 날려주는 ‘회복템’ 10 icon검찰, 나경원 '특혜 대학 입학' 의혹 수사 나선다...형사부가 수사 icon예능 신생아 허재 '정글의 법칙'까지 접수...인도네시아 '지정생존' 예고 icon매일 쓰는 화장품 질린다면? 파머시·비브라스 가을 뷰티신상 득템 찬스 icon박정수, 최재원 21년전 손편지에 “내가 이렇게 다정한 사람” icon김재은, 최재원 7살 연하의 프로골퍼 아내 “소개로 만나 6년 연애” icon최재원, 탤런트 시험 12번 낙방 “합격 당시 경쟁률 100대1” icon송가인 오빠, 아버지 농사 열정에 “저게 부모야”…현실 형제 icon구본승, 이의정 반려견 질투심 언급에 “애인도 없고 강아지도 없어” icon김윤정, 11대 뽀미언니 이의정 첫 만남 “월차내고 왔어요” icon임재욱(포지션), 결혼 상대는 SY “박선영 아니야”…19일 결혼식 icon정재욱, 예능적응기? “노래 안 부르니 어색해” 동공지진 icon‘불청’ 정재욱, 임재욱 평행이론 “현재 엔터테인먼트 운영 중” icon‘불타는청춘’ 구본승, 정재욱 철저함에 형아 미소 “준비 많이 했네” icon‘불청’ 임오경, 복분자 테러 피했다? 콩나물 무침 ‘인기만점’ icon정재욱, ‘잘가요’ 밥상머리 라이브…김광규 “갑자기 부끄럽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