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환절기를 맞아 총 1만명에게 제공하는 ‘피부장벽 탄탄키트’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

사진=리얼베리어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등 모든 피부 고민의 원인은 무너진 피부장벽에서 출발한다. 피부장벽이란 피부의 가장 바깥쪽에 있는 각질층이 인체를 보호하는 장벽 기능을 나타내는 것을 일컫는 용어로, 피부장벽이 강화되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는 민감해진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알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내 안의 숨겨진 피부 잠재력을 깨우자는 취지로 대규모 샘플링을 시작했다. 총 1만명에게 제공되는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5ml와 익스트림 크림 앰플 5ml,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돼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강화해준다.

특히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아이템 ‘익스트림 크림’은 브랜드 론칭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의 중심으로 ‘장벽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한 보습 크림으로 사용 2주 후 99.4%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72시간 보습 지속효과를 임상으로 검증받았다.

아울러 리얼베리어는 샘플링 이벤트와 공식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한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네오팜샵 첫 구매고객과 장기 미이용 고객에 한해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리얼베리어 인기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