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컴백을 앞두고 비주얼 정점을 찍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3일 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과 동명 타이틀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트와이스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 속 트와이스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반짝이는 볼드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 '특별한 무엇이 되는 순간'의 벅찬 감정을 시각화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홉 멤버의 따뜻한 눈망울은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특별한 무엇이 될 수 있다'는 신곡의 메시지를 전한다.

트와이스와 '시그널', '왓 이즈 러브' 이후 또 한번 호흡을 맞춘 박진영은 트와이스와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Feel Special'을 작사, 작곡했다. 트와이스는 이 곡이 모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노래했다.

여기에 'KNOCK KNOCK'과 '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이 편곡에 참여해 서정적 감성을 살린 트렌디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백전백승 조합 '박진영 X 트와이스 X 이우민'이 다시 뭉쳐 트와이스 '12연속 히트'를 정조준한다.

이외에도 초호화 작가진은 새 앨범을 명곡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6번 트랙 '21:29'는 팬들을 향한 답가로 트와이스의 팬사랑을 엿볼 수 있다.

그동안 오픈한 티저에서 신비로운 무드와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하며, 새 음반의 콘셉트에 대한 주요 단서를 남긴 트와이스의 역대급 콘셉트와 새 앨범은 23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