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2 ‘악플의 밤’ 설리가 ‘설집사(설리+집사)표 고양이 대화법’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20일) 방송되는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은 독보적인 언어 드리블을 자랑하는 ‘혀 메시’ 지상렬과 ‘프로 자숙러’ 천명훈이 출연, 이 세상 텐션을 뛰어넘는 입담으로 거침없는 악플 낭송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설리는 반려묘를 향한 특급 애정과 남다른 대화법을 공개했다. 설리는 “반려묘 고블린과 소통이 가능하다”는 충격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가운데 “혼자 노래 부르고 있으면 고블린이 다가와 조용히 하라고 입에 손을 대더라”며 반려묘 고블린과의 남다른 의사 소통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지상렬-천명훈은 설리 못지 않은 연예계 대표 반려인답게 반려동물 이야기가 나오자 봇물 터지듯 이야기 보따리를 쏟아냈다. 특히 설리의 반려묘 자랑에 맞서 ‘개아빠’ 지상렬-‘냥집사’ 천명훈 또한 팔불출 사랑꾼 면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상렬은 “상근이 아들 상돈이가 날 것을 좋아하는데 내가 가끔 빈 손으로 가면 ‘닭~ 닭~’이라고 요구하더라”고 말해 모두의 두 눈을 휘둥그래 만들었고, 천명훈은 “우리 호비도 창 밖에 새가 날아다니면 반갑게 인사하더라” 등 흡사 ‘동물농장의 밤’을 연상케 하는 팔불출 면모를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설리-지상렬-천명훈의 자기 자식 자랑에 ‘찐’ 동물농장 아저씨 신동엽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악플의 밤’ 13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악플의 밤’ 13회는 오늘 저녁 8시 방송된다.

사진=JTBC2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