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근, 전인화 부부으 30여년 전 ‘말릴 수 없는 사랑’의 시작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 8회에서는 유동근, 전인화 부부가 반전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N

유동근, 전인화는 연극 ‘호동왕자와 낙랑공주’로 처음 만나게 됐다. 유동근은 당시 전인화와의 관계에 대해 “사귀느라 만난 사이가 아니었다. 집에도 자주 오가고, 통화도 자주 했지만 손도 한 번 안 잡은 사이였다”고 돌아봤다.

전인화 역시 “스물 한두 살 때 만났는데, 나한테 정말 혹독하게 연기 지도를 했었다. 그리고 연기 같이 할 때는 정말 1도 그런 마음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런데 어느 날 유동근은 전인화에게 종종 하던 전화 연락을 끊었다.

이 이야기를 들은 김종민과 조병규는 “치밀한 전략이 아니셨냐”며 웃었지만, 이유는 다른 데 있었다. 그 이유를 들은 김종민, 조병규는 단번에 숙연해졌다.

전인화는 “어느 날, 늘 주고 받던 전화가 딱 끊어졌다. 당시에는 휴대폰도 없던 시절이라…너무 이상했다”고 회상했다. 결국 유동근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했던 ‘적극녀’ 전인화는 그의 집에 직접 찾아오는 용기를 발휘했다.

이후 유동근도 깜짝 놀란, 전인화의 저돌적인 액션은 두 사람의 ‘말릴 수 없는 사랑’의 시작점이 됐다. 유동근과 전인화가 직접 밝히는 ‘풀 러브스토리’는 MBN ‘자연스럽게’ 8회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한편 MBN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