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스타일링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길어진 소매와 가을 아우터에 매치할 최적의 주얼리를 찾는다면, 디디에 두보의 듀얼 디디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사진=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의 클래식한 라인으로 탄생한 듀얼 디디는 부드러운 빛의 연결성에서 영감을 받아 DD패턴의 반복으로 표현했다. 이러한 DD패턴은 입체적인 면과 볼륨감 있는 형태감으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살짝 걷어 올린 셔츠나 자켓 밑으로 드러난 손목에 다양한 디자인과 굵기의 팔찌를 레이어드 착용하면 트렌디 하면서도 입체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캐주얼하면서도 조금의 멋을 부리고 싶다면 후프 이어링와 롱드롭 이어링을 언발란스로 매치하여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는 캐주얼 룩도 멋스러움이 장착된 멋진룩으로 재탄생할 수 있다. 또한 후프 이어링 외에도 귓볼을 감싸는 귀찌 아이템을 활용하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주얼리룩이 된다.

한편 디디에 두보는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아이템인 테니스 목걸이를 신제품 듀얼 디디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굵기와 형태, 그리고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통해 제안했다. 20대는 물론 50대까지도 소화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