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첫 공개된다.

파격적인 5분 편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연출 나영석, 신효정)가 20일 밤 10시 40분 첫 공개된다.

신효정PD가 첫 방송을 앞두고 ‘신서유기’ 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지난 ‘신서유기6’와 ‘강식당3’ 속 게임을 통해 이수근, 은지원 두 사람의 아이슬란드행이 성사되며 시작됐다.

‘5분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방송시간까지 결정되는 등 기획과 진행 상황마저도 웃음을 자아내는 프로그램. 세상에서 가장 짧은 정규 예능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지만 세상에서 가장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효정PD는 “날 것 그대로의 이수근과 은지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두 분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만큼 방송에 대한 아이디어가 끝없이 나와서 신나게 촬영했다”며 “제작진은 5분이면 끝날 거라 생각했던 미션을, 두 분은 밤새도록 했다. 늘 예상을 빗나가는 사람들이란 걸 깜박했었다”라고 아이슬란드 촬영을 후일담을 전했다.

5분 편성에 대한 두 사람의 반응을 묻자 “두 분 다 한마디로 빵 터지셨다. 5분 편성이란 이야기에 더욱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셨다.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근&은지원 두 사람 특유의 티키타카 케미와 찰떡 활약상은 오늘(20일, 금)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첫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