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대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해피 쇼파드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쇼파드 퍼퓸 제공

남주혁은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해피 쇼파드 라인의 향기를 표현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국민 훈남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남주혁의 순수하면서도 다정한 매력이 해피 쇼파드 라인의 밝은 에너지를 잘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쇼파드 주얼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해피 다이아몬드’의 창의적이고 대담하며 생동감 넘치는 반짝임에서 영감을받아 탄생한 럭셔리 퍼퓸 라인으로,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향으로 담아냈다.

남주혁이 공개한 화보 속 제품은 컬렉션 중 ‘해피 쇼파드’ 라인으로 ‘레몬 돌치’ ‘펠리시아 로즈’ ‘비가라디아’로 구성됐다. ‘레몬 돌치’는 레몬, 베르가못, 만다린이 가진 산뜻한 풍미와 프루티한 노트들이 어우러지며 생기와활력을 선사하는 프레시한 플로럴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다.

‘펠리시아 로즈’는 신선한 향이 매력적인 핑크 자몽과 베리로 시작해 블랙 커런트 버드와 장미, 통카빈으로 어우러지며 경쾌하면서도 유혹적인 플로럴 로즈 프루티 계열 제품이다. ‘비가라디아’는 비터 오렌지 나무의 반짝이는 첫 노트를 시작으로 오렌지 블러썸, 패츌리의 따뜻한 엠버 액센트가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는 루미너스 오렌지 블러썸 계열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