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10월 5일 건대입구관에서 아이돌 그룹 SF9의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인 ‘환상곡 제3악장 Fantasia in 3 parts’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공식 팬덤인 ‘FANTASY’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영상회는 지난 8월 개최한 SF9의 단독 콘서트인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 in SEOUL’의 뒷 이야기를 담은 특별 영상이다.

특히 이번 영상회는 SF9의 데뷔 3주년이 되는 날인 10월 5일에 상영돼 팬들에게 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스위트 라운지에서 미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SF9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담은 이번 전시회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SF9 팬들이라면 누구든지 방문할 수 있다.

한편 SF9은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보이그룹으로, 2016년 데뷔 이후 ‘오솔레미오’ ‘MAMMA MIA’ ‘RPM’ 등으로 활동해 전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월에는 SF9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