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징어버거’를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20일 롯데리아는 2008년 출시됐다 단종된 오징어버거를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징어버거는 오징어살 패티와 매운맛이 특징이다.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를 조사한 결과 오징어버거가 최종 1위(66만8000표)로 선정되며 재출시하게 됐다.
오징어버거 광고 모델로는 신구가 17년 만에 다시 발탁됐다. 당시 크랩버거 홍보문구였던 ‘니들이 게맛을 알아?’는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꾸게 된다.
관련기사
- '푸본현대생명', 토스 행운퀴즈 출제...빈칸넣기 정답은?
- ‘쇼! 음악중심’ 세븐틴-라붐-드림캐쳐, 컴백파티…슬리피 ‘홀로서기’
- 신라스테이, 빈폴 '콘셉트룸' 선보인다...텀블러·에코백 등 굿즈까지
- SF9, 롯데시네마서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 진행...미니전시회 무료
- ‘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 오정세 땅콩값 망신에도 ‘옹산 솔로몬’ 위엄
- 이다희,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모델발탁 '고급+세련미' 부각
- '호날두 노쇼' 경찰, 경기 주최사 '더페스타' 대표 소환 조사
-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이동휘, 新개념 복수극 오늘(20일) 첫 방송
-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30% 할인 이벤트
- 애플, 新운영체제 'iOS 13' 배포...다크모드 등 도입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성두섭-강기둥-진태화 등 캐스팅 공개
- 지코, 30일 솔로컴백 확정...데뷔 8년만 첫 정규앨범 발매
- 남주혁, ‘해피 쇼파드 컬렉션’ 화보공개...긍정무드 향 제안
- 김생민 측 “팟캐스트=방송복귀 NO, 지극히 사적인 활동” [공식]
-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시리즈 업그레이드 포인트 #연출 #액션 #뉴페이스
- ‘그것이 알고싶다’ 은혜로교회와 신옥주 목사, 여전히 견고한 그들의 ‘낙토’
- 워커힐, 10월 6일까지'가을축제'...수공예 마켓·BBQ·와인 뷔페까지
- ‘복면가왕’ 최희-박기량, 여신특집? 개인기로 예능감 대방출
- '양자물리학' 김응수, '타짜' 곽철용급 입담 폭발?...단짠 명대사 열전
- 방탄소년단 RM, 9월12일 생일 기념해 청각장애 학생들에 1억원 기부
-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2차 조사서 혐의부인…30세까지 화성 거주
- 배스킨라빈스, 7년만에 제품 18종 가격 평균 11.6% 인상
- '대학가요제 전설' 김학래, 데뷔 40주년 콘서트 "장애 독거노인 돕는다"
- '예스터데이', 美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코미디 영화' 노미네이트
- '대마 밀반입' CJ그룹 장남, 올해 4월부터 美서 수차례 마약 흡연
- ‘씨네타운’ 최희서, 할리우드 진출 “게리 포스터 제작, 저예산 멜로 영화”
- 위메프데이, 21일부터 3일간 2시간마다 타임세일...버즈 케이스·쿠션·냄비 등
- 위메프,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버스여행 패키지 판매...전코스 균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