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텀블러 하나 들었을 뿐인데 가을 남신,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다면? 스마일모닝이 매력적인 색상과 패턴을 적용한 패션 텀블러 ‘콕시클’의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은 오리진, 컬러블록, 레가타, 오로라, 메탈릭, 유니콘 매직 등 총 6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지금까지 다른 텀블러에서 보지 못했던 유니크한 색상과 세련된 패턴을 적용해 텀블러 하나로도 한층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먼저 오리진은 재료 본연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대리석 무늬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구현한 스노우 드리프트 모델과 천연목 느낌을 반영한 월넛 모델로 구성됐다. 컬러블록은 화이트 색상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으로 ‘모던 로즈’와 ‘모던 블랙’ 모델로 출시됐다. ‘레가타 레드’와 ‘레가타 블루’ 2가지 모델의 레가타 컬렉션은 역동적인 색상과 대담한 선의 조화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오로라는 남극의 오묘하고도 신비로운 오로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최근 서울숲의 복합문화공간 무드랩에서 진행 중인 전시 ‘남극: Antarctica’에서 최초로 선보여 방문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일모닝은 기존 출시됐던 프리미엄 라인도 한층 강화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차갑지만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탈릭 컬렉션은 코퍼 색상에 건메탈, 로즈 메탈릭, 문스톤 색상을 추가해 총 4가지 모델을 갖췄다. 은은한 광택을 더해 보석처럼 반짝이는 유니콘 매직은 기존 유니콘 매직 색상에 픽시 더스트, 글램파뉴, 핑크 데즐, 스타더스트 색상까지 5가지 모델을 완성했다.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콕시클 온라인몰에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구매적립금 10%와 텀블러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발포 클리너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스마일모닝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