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이 드라마로 복귀한다.

20일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연출 신우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백미경 작가, 신우철 PD를 비롯해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임원희가 참석했다.

임원희가 연기하는 손현기 역의 20대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연기하게 됐다. 이 점에 대해 임원희는 “이홍기씨에게 사과 드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코미디 장르를 되게 좋아한다. 작가님과 대화를 나눌때 다음에 다시는 코미디 안할 것처럼 해보겠습니다라고 했다. 리액션도 크게해서 쥐가 난다. 이번 작품으로 신우철 감독님을 처음 만났다. 감독님이 배우들을 정말 탈탈 터신다. 드라마 현장에서 웃음이 나오기 쉽지 않은데 로코가 그런지 웃음이 많이 나온다”라고 신우철 감독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반면 지창욱은 “평소에는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선배님들에게 반말을 하면서 연기를 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날 녹여주오’를 복귀작으로 선택한 것에 대해 신우철 감독과 백미경 작가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지창욱은  “제가 이 작품이 제대 후 복귀작이다. 굉장히 긴장된다. 그럼에도 선배님들 도움으로 잘 촬영을 하고 있다”라고 주변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창욱은 ‘날 녹여주오’에서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가 20년만에 해동되어 돌아오는 스타 PD 마동찬을 연기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