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 목소리가 국경을 넘어 베를리너까지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는 태연이 베를린 음악 여행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태연이 멤버들과 티어가르텐으로 소풍을 떠나 마음 깊이 간직했던 이야기를 나누고 자유롭게 자신이 즐기는 음악을 공유하며 한층 가까워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티어가르텐 입구에서 이어진 버스킹에서 태연은 멋진 배경과 어울리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카리나의 ‘Slow motion’을 가창하며 매력적인 음색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또한 그린마켓에서 펼쳐진 밤 버스킹에서는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의 수록곡 ‘저녁의 이유’를 감미롭게 부르는 데 이어 메간 트레이너, 존 레전드의 곡 ‘Like I'm Gonna Lose You’를 이적과 함께 듀엣으로 선사해 역대급 무대를 완성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

방송 말미엔 흥 넘치는 베를린에서의 마지막 날 버스킹 현장과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를 애절하게 부르는 태연의 영상이 공개돼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긴어게인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