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시럽 월렛이 2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등장했다.

2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 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 출시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시럽 월렛과 함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9시 공개된 첫 번째 문제는 "지금 시럽 월렛에서는 새로운 금융 서비스 오픈 기념 시럽 초달달적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지금 시럽 월렛에서 ㅎㅇㅈ ㅈㅅ 한 번에 연결하기를 통해 혜택 금융 이용 및 초달달 적금 이벤트에 도전하세요!"로 해당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출제자 측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럽 초달달적금'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정답은 ‘흩어진 자산’이다.

한편, 시럽 월렛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수협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