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난뒤 명절후유증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면? 10월 휴일인 개천절과 한글날에 또 한번의 황금 연휴가 찾아온다. 선선해진 공기에 여행을 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며 해외로 짧은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도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특정일에 인파가 몰리며, 공항 방문시 자차를 이용하면 주차로 인한 불편함이 뒤따른다. 이에 사전에 공항 및 근처 주차 공간을 확인 하는 것이 좋다. 스마트 주차 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가 운영하는 스마트 주차앱 ‘아이파킹’은 김포공항, 인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에서 모바일앱으로 결제 가능한 주차 상품을 제공한다. 기존 공항 주차장 요금 대비 인천공항은 10%이상, 김포공항은 30%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이파킹’은 가을 나들이 등 차량이동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주차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주차 할인쿠폰 및 첫구매 회원 대상 경품을 증정한다. ▲ 아이파킹 앱에서 주차비 결제 시 엘포인트를 사용 하면 50%(3천 포인트까지)를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파킹 앱에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신규아이파킹존 할인 소식과 정기권 특별 가격 프로모션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