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이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를 앞두고 맘픽(MOM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맘픽 이벤트는 행사 당일 판매할 초특가 상품을 고객 투표로 선정하는 형식이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이 운영하는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해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지난해 상반기부터 연 2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맘대로데이는 오는 10월 24일에 열린다.

이에 앞서 제로투세븐은 맘대로데이 하루 동안 고객들이 초특가로 구매를 원하는 상품 ‘BEST 7’ 선정을 위해 ‘맘픽(MOM PICK)’ 투표 이벤트를 오픈한다. 투표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하며 투표는 1인당 하루 한 번씩, 최대 3개 상품까지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투표 1회 당 10포인트씩 지급하며 기간 중 7일 연속 투표 참여 시에는 1024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BEST 7’에 선정된 상품은 30일에 발표된 후 내달 맘대로데이 행사에서 한정 수량 파격가에 판매한다. 투표 대상은 분유, 기저귀, 완구, 화장품, 식품 등의 유아동 인기 상품이다. 이 중 ‘BEST 7’에 선정되지 않은 나머지 후보 상품은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맘대로데이 사전 행사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