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10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AHC 제공

제품 사진과 리뷰를 ‘#요즘톤업’ ‘#AHC톤업크림’과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AHC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발송하기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오늘(23일)부터 11월 3일까지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1월 론칭한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하얗게 피부톤만 바꿔주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자연스럽게 핑크빛 생기를 줘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공략했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가능해 운동할 때 가볍고 자연스럽게 커버하고픈 여성, 아이 키우느라 바쁜 와중에도 간편하게 자신을 꾸미고 싶은 육아맘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듯 안 한듯한 커버는 자연스럽게 이뤄져 묻어나지 않는다.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특별한 가격 및 톤업크림 미니어처, 립스틱 등 추가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