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방학은 없지만 '추캉스'는 있다. 선선해진 날씨를 따라 호캉스를 즐기고픈 고객들을 위해 호텔가에서는 각양각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반려견과 함께해도, 예비 신랑신부들이 웨딩 준비를 위해 찾아도, 나홀로 책 한 권과 긴 밤을 보내도 아무렴 좋다. 추수의 계절, 가을이라 한층 더 풍성한 호텔 업계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레스케이프 호텔, 펫패키지 2종 출시

레스케이프 호텔이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의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객실 패키지인 ‘비러브드 프랜즈(Beloved Friends)’와 ‘다인 위드 프랜즈(Dine With Friends)’ 2종을 9월 출시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객실과 레스토랑 등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서울의 유일한 호텔이다. 새 패키지는 기존 펫 패키지의 높은 호응에 따라 기본 제공용품의 혜택을 강화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비러브드 프랜즈’ 패키지는 풍성한 반려견 웰컴키트가 특징으로 프리미엄 펫뷰티 브랜드인 플로리스의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와 미스트(각 300ml), 펫 전용타올 2개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변패드 및 봉투, 프리미엄 간식을 함께 제공해 펫캉스의 편의성을 더했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21만원대(세금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다인 위드 프랜즈’ 패키지의 경우 앞선 혜택과 더불어 애완동물과의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 6층의 모던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신 5만원 식사권 혹은 인룸 조식(2인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 전용식사 1회분이 포함돼 페피밀의 애완전용 한우갈비탕 등 특식을 반려동물에게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26만원(세금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 메이필드호텔X마이팔레트, 원데이 아트 클래스 '마이 리틀 아틀리에' 개최

메이필드호텔은 10월 2일 마이팔레트와 함께 원데이 클래스 '마이 리틀 아틀리에'를 진행한다. 마이팔레트는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다. 여가 생활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모티브로 미술 초보자도 쉽게 그림을 그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맞춤 지도한다.

이번 마이 리틀 아틀리에는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스페셜 런치 코스의 식사를 한 후, 야외 테라스에서 풍경을 그리는 페인팅 클래스로 마련된다.

페인팅 클래스는 메이필드호텔의 이국적인 야외 테라스에 앉아 아크릴 물감을 이용해 벨타워와 가을 단풍을 그리는 것으로 진행된다. 선선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빛 속에서 가을 정서를 만끽하며 그림을 그리는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페인팅 클래스는 1시간 30분 동안 이뤄지며, 아크릴화를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손쉽게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미술 강사가 개인에 맞춰 미술 지도를 한다. 수강 고객에게는 캔버스와 아크릴 물감, 팔레트, 붓, 나이프, 물통 등 그림 작업에 필요한 도구가 제공된다. 마친 후에는 작품 전시 시간도 마련돼 함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감상할 수 있다.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수강 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메이필드호텔 캐슬 클럽 멤버쉽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메이필드호텔 카카오 플러스 친구 고객이라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글래드 호텔, 서울&제주 ‘웨딩 페어’ 개최

글래드 호텔에서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를 글래드 여의도에서 10월 3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10월 13일 개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LL층 블룸홀에서 10월 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제 10회 글래드 웨딩 페어’에서는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2020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게 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가 2020년 하반기 꽃 장식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으로는 ‘헤움’의 메이크업 시연, ‘에스메랄다’ 드레스의 무료 피팅 서비스, 그리고 웨딩 스냅 사진 촬영 전문의 ‘레젤스튜디오’의 자연스러운 스냅 컷 촬영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30커플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의 기회와 함께 연회장 로비에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1층 컨벤션홀에선 10월 13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제1회 메종 글래드 제주 웨딩 페어’가 열린다.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지엔담’에서 총괄 컨설팅을 전담해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웨딩21’, ‘메종드엠’의 웨딩드레스와 ‘다홍치마’의 한복, ‘더수트옴므’의 맞춤 정장 등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으며 웨딩 스냅 촬영 전문 ‘AJ스튜디오’, ‘스튜디오 카푸치노’에서 스냅 컷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내의 명품 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와 슈퍼푸드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 스파’가 예물 상담 및 신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며, 웨딩홀 및 업체별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50커플을 대상으로 웨딩 코스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제주신라호텔, 가을방학 특수잡기 ‘시네마 인 포레스트’ ‘어텀 북토크’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가을 가족여행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상영관을 콘셉트로 한 ‘시네마 인 포레스트’를 진행한다.

‘시네마 인 포레스트’는 호텔 정원에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면서 아이들은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은 식사를 마친 후 캠핑장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놀다가 영화가 시작되면 스크린 앞에 앉아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힘겹게 텐트를 설치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어 가족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새우, 전복, 소고기 등심, 수제 소시지 등 호텔에서 준비한 고급 식재료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바비큐를 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올 가을 유명 작가들과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어텀 북토크’도 운영한다. 부모들은 깊어가는 가을 밤, 차분한 분위기의 라운지S에서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육아로 소홀했던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다.

오는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김수현, 나성인, 정여울 등 유명 작가들과 함께 저자의 책과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호텔에서 마련한 다과와 함께 감성을 충전하면서 바쁜 삶 속에서 잊고 살았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만날 수 있다.

■ WE 호텔, '폴링 앤 힐링' '폴링 인 제주' 가을 패키지

‘위 호텔 제주’는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과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2가지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미니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독일 음식을 주제로 펼쳐지는 ‘미니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 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독일 셰프 출신의 총 지배인 ‘번하드 브렌더’가 직접 전수한 유럽 전통 방식의 홈메이드 소시지, 슈바인 학세, 미트 로프 등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페타치즈 비트 샐러드, 홈메이드 콜드컷 플래터, 프레첼 등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끔 준비했다. 아울러 9월 30일까지 금, 토, 일 및 공휴일 저녁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소갈비, 양갈비 등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맛있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