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청소기가 집안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세계 최초 듀얼모터헤드를 장착한 프리미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RPC)’를 출시했다.

사진=레이캅코리아 제공

‘레이캅 퍼펙트’는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 탑재로 완성한 최상의 흡입력, 초미세먼지를 99.9% 이상 제거하는 4단계 클린 시스템으로 먼지흡입 방지, 세계 최초로 2개의 독립적인 모터브러시를 하나로 구성한 듀얼모터헤드, 침구살균 및 바이러스 제거율 99.9%의 UV헤드를 탑재했다.

먼저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최상의 흡입력을 갖췄다. 매분 최대 10만4000회 회전하는 초강력 흡입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한다. 무선청소기 사용 시 많은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미세먼지 배출과 냄새 걱정도 완벽히 차단했다. 총 4단계의 클린 시스템을 통해 0.3㎛(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를 99.97%이상 제거해 청결하고 안전한 공기만을 배출해 사용자의 먼지 흡입을 막았다. 원터치 비움 방식, 워셔블 필터로 사용 후 관리도 용이하다.

또한 세계 최초 기술로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각각의 2개의 모터브러시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헤드를 구현했다. 소프트 브러시는 바닥의 큰 쓰레기에서 미세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제거하고 딥 브러시는 강력한 회전으로 카펫이나 러그 안쪽의 숨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풋 레버를 가볍게 밟아 원터치로 브러시 교체가 가능해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청소가 쉽게 가능하다.

바닥 청소뿐 아니라 침구 등 가족건강과 직결되는 집안 전체의 위생관리가 가능하도록 레이캅이 전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던 침구살균청소가 가능한 UV헤드도 장착했다. 파장 253.7nm의 자외선(UV-C)로 살균해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99.9%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흡입과 동시에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알레르기성 질환을 일으키는 집먼지진드기 및 하우스 더스트까지 함께 제거한다.

이외 콤비네이션 노즐을 활용해 가구, 전자제품 등 스크래치에 취약한 장소를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틈새노즐로 창틀, 에어컨 등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별매품인 미니파워헤드로 차량 내부 청소 및 페브릭 쇼파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간편한 탈착식 배터리와 손쉽게 거치 가능한 벽걸이 거치대로 충전과 보관의 편의성을 더했다. 가격대는 50만원대, 구매는 레이캅 공식몰 및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