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국내 4개점이 ‘2+1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신규 오픈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가성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햐얏트 호텔&리조트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식음료 2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며 하얏트 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식음료 이용권의 경우 호텔마다 사용 규정이 다를 수 있다.

국내 하얏트 호텔들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바다 전경을 자랑하며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곳곳에 한국의 전통과 트랜드를 반영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실제 이용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2월 13일까지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