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영화 관람을 하고 SNS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다니며 OST앨범, 관련 상품 등을 수집하는 혼영족은 커플이나 가족 단위 관객 못지않게 멀티플렉스의 주요 고객들이다. 이들을 붙들기 위해 멀티플렉스 3사가 내세운 이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메가박스, 으뜸 ‘혼영족’ 이벤트

메가박스가 혼영족, 커플족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각각 혼영족만을 위한 이벤트, 커플족 이벤트, 커플족과 혼영족 응모 이벤트가 포함돼 있다.

먼저 커플족VS혼영족 이벤트는 응모 한번으로 푸짐한 경품을 기대해볼 수 있는 특급 이벤트다. 여행 상품권, 리조트 상품권, 여행 캐리어, 블루투스스피커 등 함께 쓰거나 혼자 쓸 수 있는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영화 2000원 할인권 2매가 자동 지급된다. 주중 주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혼영족’이 쏠쏠히 사용할 수 있다.

오직 혼영족만을 위한 이벤트 ‘혼자 보는 게 더 좋아’에서는 무려 최대 10,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영화를 해당 기간 내 유료로 관람 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추첨 대상자가 될 수 있다. 이벤트에 반영되는 영화 목록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덕후’ 위한 굿즈로 승부

CGV는 좀 더 다른 실용적 이벤트를 선사한다. 영화를 사랑하고 굿즈 수집 취미가 있는 영화 ‘덕후’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먼저 한정판 캐릭터 굿즈 판매 이벤트는 CGV명동 씨네라이브러리에서만 진행하며 2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계속 판매된다. 또한 한정판 캐릭터 굿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할인권, 커피 할인권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 다른 상품 이벤트로는 새해를 맞은 무비아트의 신상품 공개가 있다. 1월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무비아트 신상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포근한 파스텔 감성으로 무장했다. 오프라인 구매 전 제품 구매 가능한 지점을 미리 찾아보고 가는 것이 좋다.

 

 

 

롯데시네마, 특별한 ‘라라랜드’

롯데시네마는 아카데미 수상 기념으로 영화 ‘라라랜드’를 ATMOS에서 상영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ATMOS관은 우수한 화질과 돌비 아트모스 사운드의 생생한 음향을 자랑하는 특별관으로 영화 ‘라라랜드’와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동안 더 좋은 화질과 음향을 찾아다니며 ‘혼영’하던 라라랜드 팬이라면 귀가 솔깃할 만한 정보다.

또한 3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ATMOS 상영 관람 고객에게는 '라라랜드' 특별 달력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A3 크기의 '라라랜드' 메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사진제공=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