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선선한 날씨에 기분 좋은 호캉스와 리조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빠트리지 말아야 할 소식들이 여기 있다. 각 호텔에서 전개하는 프로모션 소식을 참고해 주머니 부담은 적고 경험치는 풍성한 여행을 만들어보자.

■ 위 호텔 제주, ‘제주의 맛’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향토음식으로 준비한 ‘제주의 맛’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메뉴로는 숙취, 해독, 간, 위를 보하는데 좋은 보말죽,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은 적어서 맛이 담백하고 개운하며 가을, 겨울에 특히 맛있는 제주 광어 회, 단백질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여성에게 더 좋은 옥돔 구이와 갓 삶은 흑돼지고기를 나무 도마에 얹어 덩어리째 담백하게 쪄내 준비하는 돔베고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기력 회복에 좋은 전복해물 뚝배기 그리고 제주 우유 푸딩을 2인기준 세트 메뉴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단품으로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복 해물 뚝배기와 돔베고기’는 일품 요리로도 선보인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호텔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연간으로 선보인다. 특히, 아이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스탠다드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뿐만 아니라 로맨틱 디너를 위한 만찬이 준비된다. 환상적인 명동 도심의 야경이 펼쳐지는 샴페인 바에서 부채살 스테이크와 치즈·샐러드 플레이트, 아이스 까바 미니 와인 2병까지 모두 낸다.

허브 소스에 재워 저온숙성한 부채살 스테이크는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뛰어나 인기가 좋으며, 아이스 까바 와인과 곁들이기에 좋은 치즈와 샐러드까지 내니 따로 파티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그 외 추가 혜택으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레터링 풍선 세팅까지 제공되니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욕조가 구비된 아이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솔트 입욕제까지 증정하니 편안한 휴식이 될 것이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네이버 ‘테이블주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와 네이버가 함께 협업해 야외 가든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계속되는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은 국내 최초 QR 코드 스캔을 통해 테이블에서 주문부터 결제, 리뷰까지 남길 수 있는 서비스로 캐주얼 푸드, 브런치 메뉴 및 와인과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닭 허벅지살, 돼지고기 항정살,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스테이크를 이용한 ▲그릴 꼬치 메뉴, 선선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벨기에식 ▲홍합탕, 부드러운 돼지갈비에 셰프의 특제 소스가 더해진 ▲바비큐 폭립, 허브 버터로 풍미를 더한 ▲그릴 왕새우, 풍부한 육즙을 머금은 더블 패티와 진한 치즈로 맛을 낸 ▲’미트 러버스(Meat Lover’s) 원픽 치즈 버거’, ‘더 그리핀’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리핀 버거,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오징어튀김, ▲웨지 감자 또는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보다 여유로운 주말 오후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테마별 브런치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먼저, ▲메이플 시럽과 베이컨을 곁들인 와플 치킨, ▲홈메이드 사워도우 베이스의 아보카도 수란 훈제 연어, ▲홈메이드 사워도우에 베이컨, 소시지, 토마토, 버섯을 풍성하게 담은 건강식 브런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크루아상 에그 베네딕트 및 ▲바닐라 아이스크림, 캐러멜 소스와 과일 콤포트를 곁들인 크레페가 제공된다.

■ 경주-부산 코오롱 호텔·리조트, ‘가을 여행‘ 패키지’ 출시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과 리조트 3곳이 올 가을 더욱 특별한 국내 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패키지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경주, 부산 일대의 지역주를 즐기며 충만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에 취하다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전통주, 수제맥주 등 지역주 선물로 구성됐다.

경주 단풍 명소 토함산에 위치한 코오롱호텔은 불국사, 선덕여왕 등 신라시대 유적과 위인의 이름을 딴 지역 수제맥주 ‘경주맥주’ 1병을,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인접한 울산 지역의 유명 전통주 ‘복순도가 손막걸리’ 1병을 증정한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객실 또는 가까운 해운대 해변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해운대 맥주’ 2캔을 증정한다.

호텔·리조트별 위치적 특색을 살린 패키지도 출시했다.

코오롱호텔은 토함산의 단풍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호텔 야외 정원에서 아이와 이색적인 캠핑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텐트 키트 무료 대여 혜택, 키즈 어메니티,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으로 구성됐다. 텐트 키트는 초보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와 ‘인생 사진’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조명 세트로 구성돼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불국사 입장권이 포함된 ‘단풍에 취하다 패키지’도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조식 뷔페 2인, 불국사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동대산의 깊어가는 가을 정취 속 재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어텀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내달 15일까지 선보인다. 부가 혜택으로 커플, 가족 등 여행 인원과 목적에 따라 리조트 고급 마사지숍 ‘보만드’의 전문 관리 코스 2인 또는 탁 트인 전경이 아름다운 레스토랑 ‘썬시티’ 4인 디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어텀 데이즈’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는 ▲객실 1박 ▲시슬리 키트 1세트 ▲식음 바우처 3만 원권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프랑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는 시슬리 5종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가을철 촉촉한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시슬리 키트에는 로씨옹 또니끄 오 플뢰르(30ml), 휘또-블랑 라이트닝 클렌징 밀크(30ml), 에뮐씨옹 에꼴로지끄(10ml),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10ml), 젤 네뜨와이앙 공망 뿌르 르 비자쥬(10ml)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뜨거운 여름의 더위가 한 풀 꺾이고 일교차가 큰 가을철 환절기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떨어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어텀 앳 루미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인 ‘어텀 앳 루미 패키지’는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 배스로 시작한다.

바디 마사지는 호르몬 밸런스의 효과적인 은은한 향의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하여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코렉팅 포밍 클렌저와 리파이닝 토너로 피부 진정 및 유분 조절로 시작한다. 여기에 유기농 스파 브랜드 커스틴 플로리안의 앳 홈 프로패셔널 필로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 주고, 미백 기능과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는 순수 비타민C 앰플로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른 보습력을 전달하는 네롤리 페이셜 오일로 피부의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브라이트닝 마스크로 안색 개선의 효과를 준다.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레스큐 크림, 멀티 비타민 데이 크림으로 촉촉하고 수분감 있게 마무리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