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국내 최대 규모 재즈축제인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참가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가, 행사 기간 동안 팝소켓 팝업스토어 부스를 운영하고, 한정판 공개를 비롯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덴마크의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헨릭 빕스코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라섬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 올해 행사는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덴마크 출신의 아티스트 헨릭 빕스코브와 협업을 통한 감각적인 포스터를 선보인 바 있다. 굿즈는 팝소켓의 스마트폰 그립 ‘팝 그립’ 2종으로, 파란색 수룡과 자라섬재페를 형상화한 빕스코브의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현재 자라섬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자라섬재즈샵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에 한해선 일부 디자인의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입장티켓 등을 내건 온라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29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댓글을 남긴 고객 5명을 선정해 페스티벌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팝소켓의 전체 상품을 최대 28%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과 집이나 사무실, 차량 내에서 '팝그립' 거치가 가능한 '마운트' 2종 등 팝소켓의 인기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등도 축제 기간 내 준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