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스트릿 컬처 플랫폼 ‘올 데이 아웃 2019 서울(ALL DAY OUT 2019 SEOUL, 올데이아웃)’이 지코, 이센스, ‘쇼미더머니 8’ 콘서트 등 막강한 공연 라인업을 발표했다.

‘ALL DAY OUT 2019 SEOUL’의 메인 스테이지인 데이 아웃 스테이지(DAY OUT STAGE)는 오는 10월 12일~13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일대에서 펼쳐진다.

우선 데뷔 8년만에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지코, 4년만의 정규앨범 ‘이방인’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센스, 메킷레인(나플라, 루피, 블루, 오윈오바도즈, 영웨스트), 하이라이트레코즈(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스웨이디), 콜드, 탕디어썸&제8기후대 등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이 12일 출연한다.

13일에는 역대급 무대들과 충격적인 결과들로 화제를 일으키며 최종 생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쇼미더머니8’ 서울 콘서트가 진행되며, 나플라,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릴보이, 베이식 등 지난 시즌 화제의 출연진도 함께 한다.

또 파티 콘텐츠와 클럽 공연 스테이지인 클럽ADO(CLUB ADO)에는 팔로알토, YDG, DJ DOC, 저스디스, 누리코, TENX10N가 12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13일에는 리짓군즈, 맥대디, 크루셜스타, 니화, 오담률, 체리콕, Xbf with 불리더바스타드 등 라이징 아티스트들이 연달아 공연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트릿 패션과 스트릿 아트를 선보이는 스타일 스튜디오(STYLE STUDIO)에서도 양일간 국내 정상급 DJ들의 디제잉이 예정돼 있다.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ALL DAY OUT 2019 SEOUL’의 티켓은 위메프 공연 티켓에서만 예매 가능하다.

사진=CJ EN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