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 글로벌 유아동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이 가을을 맞아 싱가포르 여행의 매력을 선보이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공동 캠페인은 ‘핑크퐁과 함께하는 싱싱 댄스 챌린지’와 싱가포르의 관광 명소 정보를 담은 패스포트를 제공하는 ‘싱가포르 패스포트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핑크퐁과 함께하는 싱싱 댄스 챌린지’는 네티즌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댄스 배틀에 직접 참여하고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이벤트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실로소 비치, 멀라이언 파크 앞에서 펼쳐지는 ‘핑크퐁 아기상어 댄스배틀 in 싱가포르’ 편을 시청한 뒤, 영상 속 신나는 댄스를 따라 추는 모습을 촬영해 본인의 SNS 계정에 4가지 해시태그(#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관광청 #싱싱댄스챌린지 #핑크퐁)와 함께 전체 공개로 올리면 신청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가장 우수한 댄스 실력을 선보인 참여자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3명), 비행기 모형(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0일 까지다.

‘싱가포르 패스포트 프로모션’은 싱가포르 여행객에게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싱가포르 지도가 포함된 패스포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싱가포르 패스포트에는 싱가포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스티커 미션이 포함돼 있다.

패스포트 내 소개된 싱가포르의 관광명소를 여행하고 해당 지역에서 스티커를 붙인 뒤, 미션 완료 후 개인 SNS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점보 씨푸드 레스토랑 바우처,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미션 수료증을 증정한다. 싱가포르 패스포트 증정 기간은 10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신청한 후 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SNS 업로드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해당 기간에는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 1일권 구매 시 한 장을 더 제공하는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 1+1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는 싱가포르의 20여 관광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패스권으로, 패스 기간 동안 각 명소마다 1회씩 사용 가능하다.

사진=싱가포르관광청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