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단풍이 우거진 워커힐의 야외 산책로에서 진행되는 ‘2019 워커힐 가을축제’ 기간 동안 운영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제공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주말 동안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가을 산책’ ‘어텀 브리즈’ 두 가지 구성으로 마련됐다. 전세계 각국의 풍미 넘치는 와인과 농익은 가을의 정취를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누릴 수 있어 특별한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가을 산책’ 객실 패키지는 청명한 하늘과 향기로운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와인페어 입장권과 함께 그랜드 딜럭스 룸,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도 와인페어 입장권, 비스타 딜럭스 룸,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된 ‘어텀 브리즈’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이 와인페어와 함께 어우러져 색다른 가을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워커힐 제공

이번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키즈 클럽 입장 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워커힐은 워커힐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2019 워커힐 가을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을 와인페어: 구름 위의 산책’과 푸드 트럭, 아트마켓, 라이브 재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더해진 워커힐 가을축제는 이번 주말(9월 28, 29일)과 다음 주말인 10월 6일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피자힐 야외테라스에서는 워커힐 가을축제 기간에 맞춰 ‘와인 나이트’도 진행 중이다. 10월 6일까지 주말 오후 5시 30분부터 8시30분까지 운영되는 와인 나이트에서는 스파클링 1종, 레드 2종, 화이트 2종을 포함한 총 5가지 종류의 와인과 함께 부챗살 스테이크, 소시지, 치킨윙, 치즈 피자부터 스낵까지 다양한 바비큐 메뉴가 포함된 세미 와인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