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환이 30주년 기념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생존과 낭만 사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10월 15일 데뷔일에 맞춰 12집 'FALL TO FLY 後' 발매를 공식 발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26일 저녁 드림팩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티저영상을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높은 건물 위 옥상에서 태권도 품새를 절도있게 선보이고 있는 정장 차림의 한 남성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생존과 낭만 사이'라는 제목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23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세련된 리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널 잊는다’ ‘널 잃는다’라며 반복되는 가사가 이승환의 감성 보이스와 ‘생존과 낭만 사이’란 제목과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며 기대를 더한다.

'FALL TO FLY 後'는 2014년 11집 'FALL TO FLY 前'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음악장인 이승환이 어떤 색깔의 음악과 메시지를 완성도 있게 담아냈을지가 리스닝 포인트다. 또한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미국에서 CJ Vanston, Alex Al 등 세계적인 거장들과 녹음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진 이승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단언컨대 최고의 앨범"이라고 전했다.

이승환의 감성과 감각이 묻어나는 ‘생존과 낭만 사이’는 10월1일 정오 선공개될 예정이며 정규 12집은 데뷔 30주년인 10월 15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승환은 앨범 발매 전 서울-부산-대구-광주 4개 도시 클럽투어 ‘모여라 드팩'을 개최한다. 11월 30일, 12월 1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30주년 기념 대규모 콘서트 '무적전설'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사진= ‘생존과 낭만 사이’ 뮤비 티저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